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39

술안주로 계속 생각나는 동해안 명품 해각포 중독성 강한 동해안 명품 해각포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따뜻한 아랫목에서 퇴근 후 술상차려 TV보면서 먹고 싶은데요. 동해안 명품 해각포을 최근에 먹어 보니 중복덕인 짜쪼롬한 단맛이 납니다. 딱 술안주로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안주로 그만입니다.사실 대게를 먹으려니 쉽지 않았는 데, 이렇게 술안주로 동해안 해포각을 먹어보니 좋더군요. 혹시 술안주 뭐 먹어 볼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좋습니다. 동해안 대게가 30~35마리가 들어갑니다. 그것도 말려서 들어가서 과자처럼 부셔서 먹으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알콜 들어간 일본 술과 해각포 = 게다리포와 함께 먹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딱 잘라져서 먹기 좋게 배송은 되는데, 까먹기 조금 힘들다는 사람도 있고 한데 까는 것도 요령입니다. 안주로 그만인 마른 안주입니다... 2018. 10. 31.
바른말 고운말 공모전! 올바른 언어사용, 어린이 스스로 생각해 봐요! 바른말 고운말 공모전! 올바른 언어사용, 어린이 스스로 생각해 봐요! 요즘 인터넷 동영상을 빨리 접해서일까? 아이들의 말이 곱지 못한 걸 느낍니다. 5살 딸아이를 키우는 아버지로서 고민이 많은데요.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쓰는 말 역시 생각보다 욕설과 비속어가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최근 여성가족부(장관 진선미)은 건전하고 바른 언어 사용과 평등한 가족문화 만들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을 개최하였습니다. 그 첫번째 주제로 공모전이 열렸는데요. 어린이홈페이지(www.mogef.go.kr/kids)에서 진행하는 공모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모주제 1 : 바른말로 얘기해요! 바른말로 얘기해요!일상생활에서 신조어, 줄임말, 합성어 등의 인터넷 언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말은 가족.. 2018. 10. 31.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우리딸아이 피아노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우리딸아이 피아노 피아노학원을 다니는 우리딸 선물로 산 디지털피아노 입니다. 금액은 해외직구로 좀 저렴하게 샀고, 처음 살 때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Casio SA-76 44 Key Mini Keyboard 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었는 데 직접 구매해보니 좋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사면 아답터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건전지로 충분 했습니다. 어린이 피아노로 구매했지만, 딱히 어린이용 보다는 어른용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디지털 피아노입니다. 처음에는 와이프와 고민하던 중에 가격대는 조금 비싸더라도 좋은 걸 사자고 결론에 도달하였습니다. 커 가면서 피아노를 배울 수 있게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Casio SA-76 44 Key Mini Keyboard 를 구매해 주었습니다. 딸아이가.. 2018. 10. 31.
메인폰을 바꾸고 V40 후기, 아웃포커싱 배경 합성 메인폰을 바꾸고 V40 후기, 아웃포커싱 배경합성 까지 게임하기도 좋고 음악 감상하기도 좋은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바로 메인폰으로 사용하고 있는 LG V40 ThinQ 입니다. 7.7mm의 슬림한 두께와 169g이라는 가벼운 무게는 다른 스마트폰을 들어 보면, 가벼운 스마트폰의 장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슈가되었던 펜타카메라는 쓸모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광각, 표준, 초광각의 3개의 렌즈로 먼거리의 피사체를 망원으로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과 셀카 시 아웃포커싱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기능이 많이 생겼습니다. LG V35와 타사 스마트폰을 거쳐서 LG V40씽큐로 넘어 왔습니다. 카메라 기능은 HDR로 어두울 때 더욱 밝고 선명하게 바뀌였고 카메라 화질이 높아진 것이 마음에 듭니다. 표준 센서의 크기가 .. 2018. 10.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