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4

아크티스 프로 헤드셋 게임DAC 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이밍헤드셋 끝판왕 즐긴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헤드셋 끝판왕, 아크티스 프로 헤드셋 게임DAC 요즘 최신 게임을 즐길 때 일정수준의 프리미엄 게이밍헤드셋으로 즐기면 더욱 사실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끝판왕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인 스틸시리즈 Arctis PRO DAC RGB 헤드셋을 즐겨 보면서 매우 흡족하였습니다. 스틸시리즈 하이앤드 무선 아크티스 프로 게이밍 헤드셋은 배틀그라운드 제작사인 퍼지 주식회사(PUB)와 국내 독점 게이밍기어 파트너십 계약 된 게이밍헤드셋 입니다. 게이밍 헤드셋 최초로 Hi-Res(하이레스) 오디오가 적용되어 섬세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게임 DAC를 갖추고 있는 세트로 게임할 때 적이 다가오는 소리와 미세한 바람소리마져 어느 방향에서 들려 오는 지 명확히 들을 수.. 2018. 8. 31.
나인봇 ES2 실사용 후기, 나들이용으로 좋은 전동킥보드 추천 나인봇 ES2 실사용 후기, 나들이용으로 좋은 전동킥보드 추천 어쩌다가 전동킥보드 라이프가 시작되었을까? 조요 X5S 등의 전동킥보드를 거쳐, 이번 샤오미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를 타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이쁘고 국내 A/S가 된다는 점에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전동킥보드입니다.또 출퇴근용으로 전동킥보드를 타고 싶은 분이라도 좋습니다. 다만 이전 헤비한 녀석들과 달리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조배터리 없이는 시속 17km 가 제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나인봇 보조배터리를 같이 구매하셔야 합니다. 오늘 날씨도 더우니깐 전동킥보드 들고 마실 나왔습니다. 나들이 갈 때 참 좋은 데,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를 추천 하는 이유는 에너지 회수율이 좋다는 것입니다. 브레이.. 2018. 8. 31.
샤오미 포코폰 F1 구매하고 놀란 가격, 스펙, 역시 갓 가성비폰 샤오미 포코폰 F1 스펙, 가격 직접 구매하고 놀라웠다 샤오미가 또 하나의 괴물폰을 만들었습니다. 인도시장을 겨냥해서 포퍼먼스만을 고려한 스마트폰인 샤오미 포코폰 F1 를 출시한 것인데요. 직접 만져보고 싶어서 샤오미 포코폰 F1 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샤오미 포코폰 F1 가격이 30만원대에 불과하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와 비교하면 4배의 차이가 난다는 것입니다. 샤오미 포코폰 F1 의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고 845를 탑재하고 RAM은 6GB 이지만, 30만원대의 스마트폰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샤오미 카페 등에서 포코폰 F1 은 가격 대비 스펙이 우수한 가성비폰이라면서 칭찬이 자자합니다. 카폰 제품은 스페셜 버전으로 출시되었는 데, 블루 색상으로 샤오미 포코폰 F1 을 구매하였습니다. .. 2018. 8. 30.
돔글라스 갤럭시 노트9 강화유리, 완벽한 노트9 보호필름 돔글라스 갤럭시 노트9 강화유리, 완벽한 노트9 보호필름 이번에 갤럭시노트9 에 강화유리로 화이트스톤 돔글라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가장 완벽한 곡면 강화유리로 갤럭시 노트9에 최적화된 보호필름이라는 것입니다. 이전 갤S9+ 강화유리로도 사용했었는 데, 이번에도 노트9 돔글라스로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왜 노트9 강화유리 보호필름으로 좋은지와 부착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선명하고 기포없이 부착되는 화이트 돔글라스 강화유리는 9H 등급의 강도를 지녔습니다. 고가의 노트9 스폐셜에디션 512GB는 135만원 가량 한다는 것을 보면 보호필름은 좋은 걸 부착해야 합니다. 강화유리는 강도가 높고 곡면까지 풀커버로 보호해줍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 2018. 8.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