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9

불법촬영 디지털 성범죄 피해 여성가족부가 지원합니다. 여러분 디지털 성범죄 피해 종합서비스가 운영됩니다. 스냅챗(Snapchat) 메신저 -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삭제된다?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메신저 내용과 전송한 사진도 삭제되는 것으로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냅챗이라는 메신저가 있습니다. 지금같이 모든 것이 기록되는 디지털 세상에서 삭제하는 권리. 즉, 잊어버릴 권리에 대해서 한 번쯤 생각해보게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 처럼 작은 물건이지만, 디지털카메라 기능이 발달하여 누구나 손쉽게 불법 촬영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국가에서도 이런 문제를 인식하고 디지털 성범죄 피해, 이제 국가가 도와드리는 종합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 이제 국가가 돕는다! 여성가족부는 7개 관련 부처/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단체, 여성 단체, 관련 업종 종사자 등으로 .. 2018. 6. 28.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편리한 소니 SONY WF-SP700N 사용기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편리한 소니 SONY WF-SP700N 사용기 세계최초 스포츠 방수 노이즈 캔슬링 완전무선 이어폰 소니 WF-SP700N 실생활의 완전 무선의 편리함과 스포츠 이어폰으로 활용성을 갖춘 제품이 무엇이 있을까? 주변 소음을 잡아주는 노이즈캔슬링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으로 출시된 신제품 SONY WF-SP700N 제품은 어떨까요? 2주일 가량 사용하면서 기존 애플 에어팟과 소니 SONY WF-SP700N 무선 이어폰의 차이점을 확연히 알 수 있었는데요. 우선 소니가 자랑하는 MP3 손실 음원도 고음질의 업스케일링 하는 능력과 노이즈캔슬링으로 어디서나 나만의 조용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노이즈캔슬링은 주변소리를 차단해서 위험할 수 있습니다. .. 2018. 6. 28.
소니 알파 A6500 후기, 여름휴가 함께한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알파 A6500 여름휴가 함께한 미러리스 카메라 여행할 때 미러리스 카메라처럼 편리한 카메라가 있을까? DSLR은 무겁고 스마트폰은 화질이 아쉽다면, 선택지에서 최고의 선택은 바로 미러리스 카메라 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카메라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알파 시리즈가 되겠습니다.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알파 시리즈에는 A6000, A6300, A6500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 소니 A6500을 구매하는 것은 스펙상의 우위가 있습니다. 일단 집광 효율을 높인 2,42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APS-C CMOS 센서와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의 탑재는 소니가 직접 카메라 센스를 만들기 때문에 최신 기종의 출시에 맞게 최고의 기술력과 세계 최초, 최소형, 최고의 기술을 쏟아부어.. 2018. 6. 27.
게이밍 무선 마우스 편리하다, 로지텍 G603 사용 후기 게이밍 무선 마우스 편리하다, 로지텍 G603 사용 후기 가격대비하여 성능 좋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없을까? 이전에도 다양한 게이밍마우스를 소개하였고 사용해본 경험으로 볼 때, 로지텍 G603 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성능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주로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마우스로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G603 무선 마우스와 함께한 개봉기 부터 사용후기까지 총 망라 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의 용도는 다양하지만, 다양한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게이밍마우스는 특히 게임을 즐길 때 매우 빠른 반응감을 보여줍니다. 로지텍 G603 LIGHTSPEED WIRELESS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LIGHTSPEED 무선기술 적용으로 무선이지만, 유선 못지 않은 빠른.. 2018. 6.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