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로 뉴웨이브파티2 제대로 불금!! 연말 콘서트

by 엔돌슨 2019. 12. 29.
반응형

글로 뉴웨이브파티2 제대로 불금!! 연말 콘서트

이런게 제대로 연말 불금의 난리 브르스였을까? 12월 27일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 글로(Glo) 뉴웨이브파티2 - 글로 믹스 맥스에 다녀왔습니다. 젊음의 열기와 힙합 마니아 답게 힙(Hip)한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즐겁게 신나게 즐기고 온 연말 콘서트였습니다.

이날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뉴웨이브파티2 - 글로 믹스 맥스에는 글로 모델인 루피 & 나플라를 비롯하여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힙합 가수 페노메코, 영웨스트, 블루, 쿠기, 블라세 , 오왼 등의 핫한 라인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열광의 도가니를 만들어준 KBS 아레나에 참석할 수 있어던 것은 이전 포스팅의 글로 이벤트 덕분이였는데요. 다들 아시죠?

 

KBS 아레나는 처음인지라 회사 조퇴를하고 제대로 불금을 맞이하러 티켓을 받고 찾아갔습니다. 아레나 입구에는 뉴웨이브파티2의 네온사인을 볼 수 있어 포즈 좀 잡아 보았습니다.

 

콘서트 비닐가방과 New Glo Pro라고 쓰인 네온 응원봉도 받아 들고 콘서트장으로 향했습니다.

 

연두색과 블랙의 강렬함에 이끌려 가보니 글로 센스의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두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글로 센스는 박스를 열면 뮤직박스가 나오는 한정판 제품으로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입니다. 갬성이 남다른데요.

 

글로 믹스 맥스 뉴웨이브파티2는 글로 주관인 만큼 글로 관련된 이벤트를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글로 프로가 기존 모델과 달리 10초 부스트모드와 20초 어드밴스모드로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글로 프로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서 10초만에 자화상을 그려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내 얼굴을 이렇게 멋지게 그려주는 당신은 센스쟁이! 나의 20대를 보는듯하구나! 

참고로 글로 프로의 부스트모드는 10초만에 가열되는 놀라운 기능이니깐 이걸 알려주려고 10초만에 손에 불이 나게 그렸겠죠? 잘 그려 줘서 감사합니다.

파티컨셉이라 그런지 주변에 인스타그램 포토존이 넘쳐났습니다. 실물보다 잘생기게 초상화도 그려줬고 신나서 인증샷 찍고 올렸습니다.

 

 

아니 여기는 무슨일이야?

여기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몰려서 소리를 지는 거지?

 

글로 프로가 10초 부스트모드와 20초 어드밴스모드가 있다는 건 이야기했고, 글로 프로의 10초를 맞추는 스피드한 이베트가 진행중이네요. 9.99초는 어떻게 눌러야 가능한거야?

10초 넘으면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주니깐, 도전해볼만 했습니다. 난 꽝은 면했다!

 

끝장이다! 정말!

글로 믹스 맥스 뉴웨이브파티2 콘서트장으로 들어가니 벌써 음악은 시작되었는 데, 쿠기(COOGIE)의 무대가 귀에 팍팍 꼿히게 들리고 있었네요. 신난다!

 

시간별 라인업에 있어서 서둘러 글로 믹스 맥스 뉴웨이브파티2 속으로 들었는데요. 정말 힙한 사람들 많다. 가운데 스텐드 존은 클럽을 방불캐했네요!

 

정말 글로 믹스 맥스 뉴웨이브파티2에서 난 페노메코 무대가 남자로써 멋짐 폭발 무대라고 손에 꼽고 싶었네요. 힙합노래도 좋았고 분위기부터 전체적인 무대 매너까지 멋졌어요!

 

화려하면서 독특한 음색이 멋진 래퍼라는 소개가 걸맞는 페노메코(PENOMECO)는 멋진 무대가 이어졌다. 나도 흥분했지만, 사람들이 미친듯 춤춘다! 역시 불급이야~

 

블루(BLOO)의 귀엽고 깜찍한 무대! 갬성이 너무 좋군!

 

클라이막스로 가면서 이제부터 쎈 힙합느낌이 더 물씬난다. 글로 모델인 루피 & 나플라가 합체하면서 앞에 나온 힙합 래퍼들이 합세해서 더욱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어갔다. 진짜 소리 다 질러서 스트레스가 다 풀렸네!

진짜 뉴웨이브파티가 두번째라는 데, 이렇게 신나는 무대를 참석 못했다면 아쉬웠을 것 같았다. 즐거운 음악과 신나는 분위기가 너무 인상적였다. 내년에도 글로 행사가 더 신나게 열리길 기대된다! 레고~레고~ 빱쌔~(그럼 밤새요~)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