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미녹시딜 알약 록시딜 포르테, 여성 탈모약

 

여성 탈모의 경우 먹는 미녹시딜 3%를 써야 하지만, 매번 바르는 것이 귀찮다면 록시딜 알약 5mg을 반으로 쪼개 먹어도 됩니다. 남성 탈모의 경우에는 빠른 효과를 원한다면, 록시딜 포르테 10mg을 구매하고 록시딜 5mg 과의 차이는 용량의 차이인데, 가격도 차이가 별로 안나니 구분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성 탈모라면 먹는 알약인 미록시딜 5mg을 사서 반으로 알약을 쪼개면 2.5mg 씩 먹으면 됩니다. 또 바르는 미녹시딜과 병행을 하면 가장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미녹시딜 알약은 록시딜 5mg 제품이 있으며, 300정으로 판매 됩니다.

 

 

 

 

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녹시딜은 대부분 해외직구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필자도 구매하였지만, 배송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록시딜 포르테 10mg 인데, 5mg 살까? 10mg 살까 고민하였습니다. 빨리 효과를 보시려면, 록시딜 포르테 10mg를 구매하시는 게 더 좋다고 합니다.

 

 

 

둘다 구매하고 판단하면 좋겠지만, 하루에 1개씩 먹기 때문에 300정이면 300일치 입니다. 생각보다 길죠?

 

 

록시딜 포르테 10mg / 먹는 미록시딜 구매링크 : https://qoo.tn/A8yXQQ/Q107578318

 

구매는 위의 한글로 된 직구 사이트르 이용하면 되고,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구매 옵션은 미녹시딜 10mg 인지 미녹시딜 5mg 인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성 탈모약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마이녹실, 판시딜, 폴테엠폴 등 다양한 탈모약이 있습니다. 바르거나 먹거나 할 수 있는데, 바르는 미녹시딜을 아주 오래동안 사용하였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탈모가 더 진행되고 하였는 데, 꾸준한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특히 미녹시딜 제조사에서 만든 먹는 미녹시딜 알약은 거의 없었는 데, 병행하면 더 좋다고 합니다.

 

모발에 혈액순환이 더 잘되게 하기 때문에 효능이 있습니다. 원래 고혈압 치료제로 개발되었으나 부작용(?)으로 탈모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의약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먹는 미녹시딜의 가격을 생각하면, 300정이면 300일이니깐 하루에 1번 먹고 바르는 미녹시딜을 병행하면 득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록시딜 포르테 10mg / 먹는 미록시딜 구매링크 : https://qoo.tn/A8yXQQ/Q107578318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합니다. 제품은 곧 사진과 함께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