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아진 글로 미니 어때

2019.03.11 08:54 분류없음

더 작아진 글로 미니 어때



편의점에 가면 세련된 스타일의 전자담배를 볼 수 있습니다. 그중 궐련형 전자담배인 글로미니가 눈에 띄는데요. 글로 미니는 담뱃잎에 열을 가해 생성되는 수증기를 흡입하는 방식으로, 연기가 적고, 담배 냄새가 덜 난다는 특징 덕분에 많은 애연가들이 선호합니다.
 

이번에 글로에서 출시된 새로운 제품은 더 작아진 크기로 새롭게 등장한 글로 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입니다. 간단히 제품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에 비해 크기와 무게를 20% 줄여 휴대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충전시간도 33% 단축해 개선된 성능에 컴팩트한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배터리는 리튬이온으로 최대 15회까지 연속 사용가능합니다. 

글로 라인업은 특유의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기술을 글로미니에도 적용하여 냄새는 줄이고, 풍미는 강화한 제품입니다.



글로미니 구성품은 glo 제품보증서, 사용설명서, 청소용 브러쉬, 어답터, USB충전 케이블, 글로미니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로미니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용법 매뉴얼을 숙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 브러쉬를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청소가 쉽습니다. 



이전 글로 시리즈2의 사이즈가 84 X 43 X 22mm에 102g 이였는 데, 글로 미니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사이즈로 82 X 41 X 20mm의 크기와 85g의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전작의 비해 작어진 사이즈와 무게로 핸디형으로 휴대가 편리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전원부는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면, LED에 불이 들어 옵니다. 또 상단에 슬라이드 방식의 커버가 있고, 커버를 열면 네오스틱을 넣을 수 있는 입구가 나옵니다.

전원버튼은 3초 이상 누르면, 가열기의 스틱이 가열하게 됩니다. LED는 4단계로 켜지면서 마지막에는 진동으로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주게 됩니다. 한 세션당 3분 30초 동안 가열이 진행되고, 세션이 끝나기 20초전 진동을 통해서 알려주고 LED가 완전히 모두 꺼지고 종료가 됩니다. 



작아진 크기 때문인지, 주머니에 글로 미니가 더 잘 들어갑니다. 글로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에 비해 크기와 무게를 20% 줄였고 배터리 충전시간도 33% 단축하였고, 리튬이온 배터리는 최대 15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사이즈 만큼이나 성능도 좋아진게 느껴집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글로 미니의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글로 미니는 글로 시리즈2의 장점은 모두 흡수하고 한층 더 개선되 성능과 휴대성에 적합한 사이즈로 변모하였습니다. 조금 더 작은 기기를 원하는 마음을 담아 작아진 글로 미니는 귀엽고 컴팩트하여 마음에 듭니다.



https://www.discoverglo.co.kr/events/glo.mini.php?utm_source=Power_mini_launching_event

글로 시리즈2 미니 이벤트 보러가기

지금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선 글로 미니 출시를 기념하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3월 31일까지 글로 미니 영상을 시청 후에 필수 해시태그 #glomoment #글로미니 #글로 #glo #글로시리즈2미니 와 함께 영상이나 영상 캡쳐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30명에게 글로 미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그 외에도 시럽을 통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글로 미니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고, 응모해 보세요!




-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