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스 라디샤인 원적외선 나오는 전기장판 추천

2017. 1. 15. 19:00 우리아가(육아)

원적외선 나오는 전기장판 추천, 라디언스 라디샤인매트


요즘 전기장판이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원적외선 나오고 세탁도 되고 마치 이불처럼 덮고 쓸 수 있게 나오는 전기장판 이야기입니다. 사실 모든 전기장판이 해당되는 게 아니라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매트이 그 주인공인데요. 실제 사용해보고 있는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는 온수매트처럼 전자파가 나오지 않습니다. 또 물이 들어가지 않아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장판이였습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 전기장판을 사용한지는 1달가량 되어 가는 데요. 침대와 거실에서 라디샤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딸아이와 와이프가 사용하는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큰 장점은 바로 유해한 전자파가 원천적으로 발생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해도 안전한 전기장판입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은 전기장판에 개념을 바꾼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원적외선이 나오는 전기장판은 체내에 흡수되어 열로 전환되고 그 열작용은 혈관을 확장시켜 궁극적으로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준다고 합니다. NASA에서는 우주인들의 건강유지를 위해서 시작된 연구에서 원적외선 치료효과 결과 8-14MICRON 범위의 원적외선이 가장 효과적으로 체내에 흡수되어 치료효과를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딸아이가 무척 좋아했는 데요. 전기장판 하면 딱딱한 재질을 생각하겠지만, 특수설계로 저온화상이 발생하지 않고, 유해 전자파가 원천적으로 생기지 않게 하였다고 합니다. 비싼만큼 믿고 사용하고 있는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매트 가격이 일반 전기장판보다 비싼 것도 저가형 전기장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전자파와 단선 위험이 큰 전기장판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특별한 원적외선 방출 되는 라디언스 라디샤인 사용법



이미 라디언스 브랜드는 인지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받은 제품이며, 최고의 숙면을 위해서 개발된 체내에서 궁극적인 열작용을 이르키는 신개념 침구입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박스 측면에 보니, 라디샤인 매트의 기능에 대해서 나옵니다.

세계최초 특허가 등록된 태양복사열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전자파와 저온화상, 화재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적외선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http://radiancelab.com

혹시 라디언스 라디샤인에 기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공식 사이트 페이지를 퍼왔습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은 이불패키지와 아답터, 전기장판 컨트롤이 있었습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침구류는 마치 이불처럼 뽀송뽀송했는 데요. 제가 사용하는 라디언스 라디샤인은 진그레이 색상입니다. 화이트가 이쁘지만, 진그레이는 떼타지 않을 거 같아서 조금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사이즈는 퀸사이즈(150cm x 200cm)와 싱글(100cm x 200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에 침대와 거실에 펼쳐 보니 성인 2명이 잠자기에 적당한 사이즈가 나옵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안감과 곁면의 색상이 다른 데요. 동글 동글 쿠션감의 침구류가 전기장판이라는 느낌보다는 이불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해 주었습니다.

북유럽침구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피부에 닿을 때 부드럽다는 느낌을 그대로 살려 주고 있어 잠들 때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렇게 이불처럼 돌돌 말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전기장판의 단선을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소파에 앉아서 추울 때 라디언스 라디샤인를 켜두고 담요처럼 덮어 써도 됩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은 잠들 때 SL(취침)기능을 사용하면 알아서 꺼지더라고요. 잠잘 때 설정해 놓으면 알아서 꺼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 찜질 기능이 있어 아픈 팔다리를 찜질 할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요즘 가사일로 인해 팔, 다리가 많이 아픈데 찜질 기능을 사용해보니 좀 편하다고 합니다. 저 역시 온몸 쑤실 때 써보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침대에서 사용할 때 아기들은 열이 많기 때문에 같이 라디언스 라디샤인를 켜기 힘듭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부위별 켜고 끄는 것입니다. 전기장판의 반만(좌/우)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는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기능으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잠잘 때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 라디언스 라디샤인를 사용해보니 상당히 좋았습니다. 실제 라디언스 라디샤인의 평균 소비 전력은 백열전구 1개 정도라고 합니다. 상당히 효율적인 난방기기죠?

전직장판이 320W~200W , 온수매트가 600W~520W 정도입니다. 라디언스 라디샤인는 싱글 32.5W, 퀸 사이즈 69.4W 인 것을 가만하면 상당히 전력 소비가 적다는 것입니다.

DC 24V 사용을 하고 이에 특허 받은 순환발열 시스템으로 평균적인 전력소비가 적다는 것입니다. 세계 1위 초전전 기술인증도 온열매트 부문에서 획득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딸아이가 배고프다고 빵을 먹었죠. 그랬더니 빵 부스러기가 라디언스 라디샤인에 묻었습니다.



이를 어쩌나? 고민에 빠진 우리딸과 멘붕의 나 ㅠㅠ

이건 비싼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인데 말이죠..



그래서 그런가요? 라디언스 라디샤인은 세탁도 가능한 매트입니다. 세탁기에 넣고 깨끗이 물세탁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발로 밟고 물세탁을 한 후 드럼세탁기에 넣어 탈수를 한 것입니다.


집에서 사용해보니 안전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라디언스 라디샤인가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단순 열발생의 전기장판이 아니라 세계최초 우주에너지 보유 원적외선 방출이라는 이름만 들어서도 거창한 원적외선이 나오는 매트라니 놀라 웠습니다.

그리고 원적외선은 NASA 에서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서 연구한 것처럼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죠. 숙면을 위해서 라디언스 라디샤인가 독특한 혈액순환과 효과를 준다니 좋죠. 그리고 매트 특허와 의학적인 효능검증이 된 확인서도 있어 믿음이 갔습니다. 혹시 제가 설명이 부족할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라고 남겨 봅니다.


▲ 라디언스 라디샤인 구매사이트 URL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