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27

말이 필요 없는 샤오미 최신폰, 가성비 끝판왕 포코폰 F1 개봉기, 후기, 직구 가성비 끝판왕 포코폰 직구 개봉기, 후기, 가격, 스펙은? 출시 전부터 최고의 스펙과 가성비에만 초점이 맞추어진 POCOPHONE F1 (포코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습니다. 정말 이가격에 퀄컴 스냅드래곤 845가 탑재된 스마트폰일까?포코폰의 스펙은 갤럭시 노트9 과 견주기도 하였는데요. 직접 샤오미 포코폰 F1을 구매하면서 잘한걸까? 고민하였습니다. 샤오미 포코폰 F1 사전예약때 구매하였고, 이제서야 포코폰 개봉기를 올리게 되었는데요. 샤오미 포코폰 F1우선 샤오미 포코폰 F1의 스타일과 스펙에 놀랬습니다. 그리고 인물 카메라와 벤치마크 점수에 놀랬습니다. 가격에 비해 무척이나 좋은 스마트폰이라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말이 딱 맞았습니다.사실 편의성 보다는 스펙에만 맞추어진 것 때문에 디자인에 실망하지 않.. 2018. 9. 30.
아이폰XS / 아이폰XS Max 일본, 홍콩 직구 가격과 차이는 아이폰XS / 아이폰XS Max 일본, 홍콩 직구 가격과 차이는 이번에 아이폰XS Max 256GB를 구매하면서 고생이 많았습니다. 번거럽게 해외까지 직접 가서 구매와야 하는 고생길이였는데요. 사실 아이폰XS Max 512GB로 구매하면서 가장 매력적인 방법은 바로 중국 홍콩 아이폰XS 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일단 물리적인 듀얼 유심이 지원되어 좋고, 무소음 카메라는 것입니다. 또 가격도 저렴하게 국내 출시전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번에 아이폰XS Max 버전을 개봉하면서 직구로 구매하면 좋은 점과 단점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골드, 진정한 골드 느낌입니다. 아이폰8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골드인데, 은은한 느낌이 좋습니다.아이폰XS / 맥스 구매할 때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2018. 9. 30.
지케이테코 ZKTeco inPluse+ 출입통제/근태관리 시스템, 손가락 정맥(지정맥) 지문 멀티인증 구역의 보안을 책임진다 ZKTeco inPluse+ 출입통제/근태관리 시스템이 보안을 책임진다 보안의 중요성은 두 번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지케이테코 ZKTeco inPluse+ 제품을 직접 써보면서 하이브리드 멀티 인증과 지정맥과 지문의 동시 인증이 가능한 편리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회사마다 근태와 연동되는 시스템이 있는 데,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거나 USB로 근태 데이터를 Download 할 수 있는 ZKTeco inPluse+는 더욱 세밀한 구역별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사실 회사 출근을 위한 용도로 출입문에 달려 있는 인증시스템이 있는데요. 지케이테코 ZKTeco inPluse+는 구역별로 관리가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출입 시스템을 구축하면 누가 언제 어느 구역을 출입하.. 2018. 9. 28.
크립토픽(CryptoPick) 유망 블록체인, 아시아 유일의 국가별 맞춤 ICO 리스팅 플랫폼 크립토픽 국가별 맞춤 ICO 리스팅 플랫폼 신뢰할만한 ICO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크립토픽 IT정보가 빠른 대한민국은 2017년 뜨거운 감자인 비트코인 관련 기술세미나와 가상화폐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도 높았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미래의 혁신 시키는 기술 중 하나로 블록체인을 활용한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분산된 블록체인 형태의 보안 패킷의 검증을 통한 거래가 이루어져 지금의 중앙 집중식 화폐보다 안전하며, 미래의 화폐 없는 기술로 꼭 필요합니다. 지금은 정부의 거래소 제한 등의 진통을 겪고 있지만, 미래에 대한 바른 투자와 IT산업의 육성을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ICO 론칭 및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후 다양해진 가상화폐가 주를 이루.. 2018. 9.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