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35

게임할 때 렉 없애 주는 유무선 공유기! 넷기어 XR500 게이밍 라우터 게임할 때 렉 없애 주는 유무선 공유기! 넷기어 XR500 게이밍 라우터 게임할 때 랙이 발생해서 짜증났던 적있으신가요? 게이머를 위한 전문적인 게이밍 라우터가 있습니다. 넷기어의 나이트호크 시리즈로 넷기어 XR500 게이밍 라우터 입니다. 게임을 즐길 때 고려해야 하는 트래픽이나 게임마다 접속 유져의 호스트 위치까지 제어할 수 있는 상당한 성능을 갖춘 유무선 공유기입니다. NETGEAR XR500 Gaming Rounter 를 이용하면 특정 장치에 트래픽 몰아주기, 지능적인 QOS, 지오필터(Geo-Filter)로 근접한 호스트와이 연결을 보장하여 지연을 최소화 시키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넷기어 XR500 공유기로 바꾸고 조금 더 쾌적하게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 2018. 7. 31.
스마트폰 중독, 여가부와 함께 여름방학 건강한 스마트폰 이용습관 만들어봐요! 스마트폰 중독, 여가부와 함께 여름방학 건강한 스마트폰 이용습관 만들어봐요! 누구나 좋아하는 스마트폰 게임과 편리한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기 편리한 세상에 우린 살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으로 내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서 찾아 낼 수 있는 편리함은 오늘날 정보의 바다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스마트폰이 우리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안좋은 생활 습관을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자녀를 키우는 부모로 느끼는 바가 큽니다. 내가 편하자고 스마트폰을 주다보면 어렸을 때 언어장애, 시력장애, 인지능력 저하로 학습능력이 떨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스마트폰 중독의 부작용인데요. 부모와 아이가 스스로 원칙을 정하지 않으면 서로 화내고 싸우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생기게 됩니다. ".. 2018. 7. 31.
V35 카메라 무엇이 좋아졌나! 일상에서 즐겨본 LG V35 후기 V35 카메라 무엇이 좋아졌나! 일상에서 즐겨본 LG V35 후기 메인폰으로 V35 ThinQ로 바꾼지 한달가량 되어 갑니다. 그 동안 일상속에서 사용하면서 느낀 V35 ThinQ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건 더해진 AI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카메라 기능이라고 봅니다. 카메라의 경우, 1600만화소에 일반각(F/1.6, 71도), 1600만화소 광각(F/1.9, 107도)로 듀얼카메라를 지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각, 일반각의 다양한 화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보안도 강화되었지만, 편리하게 지문인식 + 패턴 + 얼굴인식이 가능합니다. V35 ThinQ 스마트폰을 들어만 주면 바로 얼굴을 인식해서 잠금해제해서 지문인식보다 편리합니다. 그럼 이번 LG전자의 플래그십 LG V3.. 2018. 7. 30.
TLX PASS로 즐겨본 헬스장,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WF-SP700N TLX PASS로 즐긴 헬스장, 소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SP700N 운동 좋아 하는 운동매니아들은 어떤 무선 이어폰을 써야 할까요? 그 해답이 소니 신제품 WF-SP700N을 써본 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WF-SP700N)은 한달 사용해보았고 그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우선 운동할 때 적합한 데, 소니 WF-SP700N 은 귀에서 빠지지 않게 설계된 부분과 헬스, 자전거, 요과 등을 할 때도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무선에 노이즈 캔슬링과 IPX4 방수등급을 갖춘 제품이라는 점입니다.그래서 세계최초 노이즈 캔슬링 방수 무선이어폰인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WF-SP700N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헬스장에서 나만의 음악을 들으면서 집중적으로 운동을 해보았습니.. 2018. 7.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