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3

닌텐도 라보 가격 배송 빠르네! 일본 직구로 닌텐도 라보 구매 하는 방법 닌텐도 라보 가격 배송 이틀만에 닌텐도의 변신은 끝없습니다. 특히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 라보는 닌텐도 악세서리로 피아노, 낚시대, 로봇 등으로 변실할 수 있는 확장성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래서 닌테도 게임기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닌텐도 라보를 구매해서 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요즘 닌텐도 라보가 인기가 있는 이유도 이런 아이디어 악세사리 덕분인거 같습니다. 일본에서 예약판매로 4월 20일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높았죠~~ 눈여겨 보던 녀석이라 닌텐도 라보 구매정보와 가격을 정리하였습니다. 우선 닌텐도 라보 가격은 8만9천원으로 일본에서 4월 20일 정발 한 것을 직구하는 것입니다. 사전예약으로 구매도 진행되었지만, 이제 일본 정식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예약이 아닌 구매 배송이.. 2018. 4. 30.
i9 탑재한 노트북 무엇이 있나? 인텔 테크세미나 게이밍노트북 총집합 i9 탑재한 노트북 무엇이 있나? 인텔 8세대 CPU 테크 브리핑 8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한 노트북이 선보이면서 이제 데스크탑 못지 않은 강력한 포퍼먼스로 게이밍노트북, 영상/유튜버, 영상제작자에게도 마음에 드는 노트북 사양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술 브리핑을 통해서 노트북에 사용된 고성능 프로세서(CPU)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4월 25일 코엑스에서 열린 인텔 8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 기술 브리핑에는 IT에 관심이 있는 기자와 인텔 인플런스가 참가하여 자리를 채웠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테크 강의인 만큼 어려운 용어와 배경지식을 요구하였지만, 쉽게 풀어서 인텔 코리아 최원혁 이사의 설명으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MSI, 에이수스, 삼성.. 2018. 4. 28.
오버워치 게이밍 유선 마우스, 1ms 보고율의 로지텍 GPro 오버워치 게이밍 유선 마우스, 1ms 보고율의 로지텍 GPro 역시 스트레스 해소는 게임만 한 게 없습니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 풀면 기분도 좋은데요. 게임을 할 때, 가장 걱정스러운 것은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버워치 게임은 사양이 많이 높지는 않지만, 저격할 때 좋은 한조, 윈도우메이커, 파라 등을 할 때는 정확도와 반응감이 좋은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가 게임하기 좋습니다. 로지텍에서 게이머들도 사용하기 좋은 G Pro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맞추어 1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롤(LOL),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을 게이밍마우스로 사용하기 좋아서 만족도가 좋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컴퓨터 사양 조합은 다양한데, 최고사양의.. 2018. 4. 27.
AORUS X9 DT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국내최초 인텔 i9-8950HK 리뷰 스펙 후기 AORUS X9 DT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국내최초 인텔 i9-8950HK 리뷰 인텔 최고사양의 프로세스라고 할 수 있는 i9-8950HK을 탈재한 8세대 노트북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 최초로 인텔 i9-8950HK CPU를 탑재한 노트북이 출시되었습니다. 써보니, 인텔 i9 프로세스의 성능과 어로스의 노하우가 만나 강력한 포퍼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더구나 어로스 X9 DT 게이밍노트북에 탑재된 인텔 i9-8950HK 프로세스의 경우, 2.9GHz-4.8GHz 오버클럭이 가능합니다. 가장 편리한 것은 역시 어로스 Command & Control S/W를 이용하여 손쉽게 오버클럭과 펜소음을 조절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게임, 그래픽작업 등의 강력한 포퍼먼스를 원할 때는 2.. 2018. 4.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