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37

엑스페리아 XZ2, HDR디스플레이, 진동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엑스페리아 XZ2 기능 후기 놓치지 말아야 할 소니 엑스페리아 XZ2 기능 후기는? 점점 스마트폰의 프리미엄화가 놀랍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출시된 소니 엑스페리아 XZ2 의 달라진 디자인과 스펙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소니 엑스페리아 XZ2 는 소니가 주장하는 entertain to the extreme 주제에 걸맞은 최신폰이었습니다. 차세대 영상기술인 HDR이 적용된 5.7인치의 풀HD플러스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고, 이전 시리즈와 달리 16:9 화면 비율이 아닌 18:9 비율을 지원합니다. HDR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최적화되어 있었습니다. 더구나 화면과 스마트폰 전체가 진동하는 다이내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동영상을 볼 때 극적인 장면에서 주는 .. 2018. 3. 31.
로지텍 G413 으로 즐겨본 게이밍 키보드 매력 로지텍 G413 으로 즐겨본 게이밍 키보드 매력 배틀그라운드 같은 FPS 게임을 즐기기 좋은 키보드가 무엇이 있을까? 게임할 때는 장비빨이라는 게 있듯, 갖추어야 할 아이템으로 게이밍키보드가 있습니다. 일반 키보드와 비교가 안되게 빠른 반응감은 약 25% 빠르며 게임을 즐기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 장시간 게임을 해도 힘들지 않게 잘 설계된 인체공학적인 키보드는 일반 키보드 보다 편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해 본 경험을 볼 때, 로지텍 G413 게이밍키보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기 좋은 키보드였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로지텍 G413 게이밍키보드의 장점, 단점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로지텍 G413 기계식키보드로 바꾸어 일반 컴퓨터 작업과 더불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겨 본 후기입니다.. 2018. 3. 29.
가성비 좋은 DSLR 카메라 삼각대 Sinno M-2522Z 해외 직구 추천 카메라 삼각대 Sinno M-2522Z 해외 직구 추천 가성비 좋은 Sinno M-2522Z 삼각대 구매한지는 1년정도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시루이 삼각대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급하게 DSLR 카메라 삼각대로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구매한 것이 Sinno M-2522Z 카메라 삼각대였습니다. 중국산이라 믿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시루이 삼각대처럼 돌려서 접는 타입이라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었고, 1kg의 가벼운 무게, 3봉, 1봉까지 원하는 받침대 지원, 수평계 지원, 접었을 때 편하게 접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미국 여행할 때 카메라 삼각대로 Sinno M-2522Z 을 가져갔었습니다. 휴대성과 사용성에서 아직 고장도 없이 잘사용하고 있는 카메라 삼각대입.. 2018. 3. 29.
사하스 SiHAS IoT System, 사물인터넷, 현실 가능한 스마트홈 엿보기 사하스 SiHAS IoT System 현실 가능한 스마트홈 엿보기 올해도 AI 인공지능 기술을 필두로 제4차 산업이 눈앞에 있는 것 같습니다. SF 영화에서만 보던 미래지향적인 모습이 곧 눈앞에 펼쳐질 것 같습니다. 사람의 말을 손쉽게 알아듣는 인공지능(AI) 스피커와 가전까지, 스스로 전구가 켜지는 스마트 전구까지 다양한 IoT 기기들이 출시되어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해주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우리 집에는 어떤 사물인터넷(IoT) 제품이 일상에 들어와 쓰이고 있을까요? 어떻게 달라질 스마트홈의 모습인지 막상 그려지지는 않는데요. 사하스 SiHAS IoT System 을 보면, 어떤 모습으로 구현될지 스마트홈에 대한 즐거운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사하스 SiHAS IoT System로 구.. 2018.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