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8

고릴라글래스 사용한 아이폰X 9H 강화유리 퍼펙트일체감! 테슬라102 보호필름 고릴라 아이폰X 9H 강화유리, 튼튼한 테슬라102 보호필름 주변에 스마트폰 박살낸사람들이 많습니다. 줄곧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붙이라고 이야기했거늘.. 최근 일체감 있는 만족감으로 사용하고 있는 고릴라 패널의 9H강도의 아이폰X 강화유리를 사용한 테슬라102 보호필름의 장착기입니다. 케이스 때문에 보호필름이 들뜨지 않는다.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이폰X 전면, 후면에 보호필름을 끼우고 케이스를 씌워도 전면 강화유리가 들뜨지 않았습니다. 아이폰X 전면의 패널의 크기에 딱 맞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이폰X 에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한 테블라201 강화유리를 부착하였습니다. 투명하여 투과율도 좋았고, 무엇보다 강화유리 아이폰X 액정 보호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고릴라 글래스는 이미 아이폰 시리즈에서 사.. 2017. 12. 29.
LG전자 씽큐 인공지능으로 편리한 인공지능가전 선도한다 LG전자 씽큐 인공지능으로 편리한 인공지능가전 선도한다 ▲ 스스로 생각하는 인공지능 VS 인간 이세돌 9단 2016년 3월 9일은 역사적인 일이 일어났던 순간 이었습니다. 인공지능 알파고 VS 이세돌 대결인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Google Deepmind Challenge match) 로 인공지능과 인간이 바둑이라는 경기를 통해서 대결을 펼쳤습니다. 단순히 입력, 출력만 하던 컴퓨터가 사고를 한다는 엄청난 Ai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세상이 발칵 뒤집혔던 순간입니다. 최근 기사에는 알파고 제로로 업그레이드 된 알파고는 인간이 습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지 않고도 아무런 지식이 없는 분야에 스스로 학습하여 더 빠른 결론에 도달하게 발전시켰다고 합니다. 이제 인간이 학습한 지식을 주지 않고도 분야를 가리지 않고.. 2017. 12. 29.
소니 액션캠 BOSS 왜 스키장 준비물로 좋을까? 4K 액션캠 들고 하이원에서 라이딩 4K 소니 액션캠 BOSS 들고 하이원에서 스노우보드 라이딩 겨울에 스노우보드 타는 재미만큼 좋은게 무엇이 있을까요? 하이원 스키장에서 소니 액션캠 X3000 을 가지고 스노우보드 타는 영상을 녹화하여 보았습니다. 녹화할 때 FDR-X3000 소니 액션캠은 화질도 4K라 쨍하고 좋고 B.O.SS 손떨림방지가 탑재되어 영상의 흔들림이 적었습니다. 같이 갔던 아는 사람은 고프로 액션캠이였는 데, 소니 액션캠 보다 배터리는 빨리 닳지 않았지만, 영상의 흔들림 보정에 있어서는 소니가 한수 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 겨울 스키장 갈때는 꼭 액션캠을 가지고 라이딩 영상을 담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참고로 누가 찍어주면 더 좋은데, 안되면 셀카봉 또는 헬멧에 장착하면 됩니다. 신나는 스키장 라이딩 영상을 위해서 .. 2017. 12. 29.
ALL x NEW gram 올뉴 그램 무엇이 달라졌나? 2018년 LG 올뉴 그램 스펙과 출시현장 올뉴 그램 무엇이 달라졌나? LG 노트북 올뉴 그램 스펙과 출시현장 2017년 12월 연말, 드래곤시티 호텔 백두 홀에서 올 뉴 LG 그램 - 2018년 신형 노트북의 출시 현장이 있었습니다. 올 뉴 그램에 대한 스펙 정보는 이미 나와 있지만, 직접 보고 만져 본 2018년형 신형 노트북 LG All New gram 은 여전히 가벼우면서, 배터리 시간은 13.3인치는 최대 31.5시간, 15.6인치는 최대 27.5시간으로 사용시간이 늘어 났습니다. 그 외에도 LG 그램 2018 은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전작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엘지 그램은 "가볍다. 노트북 사용시간이 길다." 라는 공식을 만들어 낸 만큼 최신 노트북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것이 사실입니다. 이후 출시되는 노트북은 그램처럼 가벼워.. 2017. 12.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