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64

USB 최소형 휴대용 메모리 추천, KLEVV NEO Black Edition USB 3.0 메모리 USB 최소형 휴대용 메모리 추천, KLEVV NEO Black Edition USB 3.0 공인인증서와 개인 자료, 사진을 넣고 쓰기에 USB 메모리 만큼 편리한 것이 없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클레브 KLEVV NEO Black Edition 64GB USB메모리는 최소형 사이즈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와 목걸이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는데요. 더구나 블랙 에디션으로 깔끔합니다. 초당 110MB/s 읽기 전송률을 보여주는 USB3.0 지원되는 USB입니다. 용량이 큰 동영상 파일도 빠르게 복사되어 시간이 줄어 업무 능률도 오릅니다. KLEVV NEO Black Edition USB메모리는 독특한 각진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 2017. 9. 29.
아이폰8 색상 깡패 골드 피니쉬, 아이폰8 해외 직구 후기 아이폰8 색상 깡패 골드 피니쉬, 아이폰8 해외 직구 후기 아쉽게 국내 1회 아이폰8 사용자는 아니지만, 아이폰8 출시일 1차국에서 구매한 아이폰8 플러스 골드 피니쉬 색상입니다. 제돈 주고 직접 아이폰8 해외 직구 한 후기이고요. 직접 본 아이폰8 색상과 디자인, 그리고 이전에 쓰던 아이폰7플러스와의 비교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우선 아이폰8 국내 출시일은 3차국으로 예상되어 10월 말이나 국내 출시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장 빨리 아이폰8 구매하는 방법은 최저가인 일본판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저는 아이폰8 1차국이였던 홍콩판을 구매하였습니다. 홍콩판은 무음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아이폰8 일본 해외 직구는 가장 저렴하고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본 아.. 2017. 9. 28.
DJI 매빅 프로 구매, 가격 100만원대 최고 프로급 드론 매빅 해외 직구 DJI 매빅 프로, 100만원대 최고 프로급 드론 매빅 직구 드론 중에서 최고봉은 무엇일까? 100만대의 최고급 드론인 DJI 매빅 프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27분 가량 상공에 날릴 수 있고, 스파크 드론은 16분 날릴 수 있어서 조롱을 당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막강하며, 4K 로 상공을 촬영할 수 있는 드론 중에 드론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20만원으로 DJI 매빅 프로 해외 직구를 통해 $1056.50 달러에 직구할 수 있습니다. 국내 AS도 가능하며, 매빅 프로는 돈 모와서 사볼만한 드론입니다.그럼 DJI 드론은 어떤 강점이 있을까요? 일단 상공에 가장 오래 날릴 수 있는 드론 중에 하나입니다. DJI 매빅 프로 드론은 호버링 기능으로 바람의 저항을 받아도 알아서 떠 있을 수 있습니다.. 2017. 9. 27.
쿠팡 모바일 간편결제, 쉽고 간편한 로켓페이 쿠팡 모바일 간편결제, 쉽고 간편한 로켓페이 요즘 출근하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으면 바로 모바일로 구매 하는데요. 쇼핑에서 결제까지 편리한 간편결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인증서 찾고, 은행 보안코드 찾는 바보짓은 하지 않아도 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스마트폰으로 구매해도 다시 PC에서 계좌이체를 하거나, 공인인증서를 요구하는 신용카드 앱으로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이 컸는데요. 이런 복잡한 프로세스 때문에 계좌결제 시장의 활성화에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쿠팡 로켓페이 - 간편계좌결제 & 세틀뱅크 지금은 어떤가요? 쿠팡 로켓페이의 경우 간편계좌결제를 이용하여 은행계좌를 등록해 두면, 구매할 때 등록된 은행계좌에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하면, 은행계좌 연동도 손.. 2017. 9.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