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51

활용성 좋은 미니빔 프로젝터, 소니 MP-CL1A 활용성 좋은 미니빔 프로젝터, 소니 MP-CL1A 저번 여름휴가 때 소니 미니빔을 가져가서 리조트를 극장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스크린미러링(화면공유)해 주기 때문에 케이블도 필요 없었습니다. 쓸 수록 소니 미니빔은 스마트폰과 궁합이 잘 맞는 초소형 빔프로젝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납작한 형태의 초소형이라 소니 MP-CL1A 은 휴대하기 적당 하였습니다. 특히 MHL, HDMI 케이블선을 챙길 필요 없이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로 손쉽게 연동이 된다는 점이 간편하여 마음에 들었습니다. 캠핑, 리조트, 펜션, 야외에 들고 나갈 때 준비물이 없어 간편했습니다. 집에서도 영화 볼 때, 맥주 한캔까고 마른 오징어를 뜯으면서 즐겨 볼 수 있었는데요. 소니 미니빔은 조작도 편해서 책상 위에 올려.. 2017. 8. 30.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유선에 무선을 더하는 이어폰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유선에 무선을 더하는 이어폰 요즘은 값싸고 좋은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많이 있습니다.저역시 중국의 가성비라고 불리우는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 이어폰, 헤드셋에 새생명을 달아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를 달아 사용하는 것입니다. 블루투스 동글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고 손쉽게 기존 유선 이어폰/헤드폰을 무선 블루투스로 만들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18.25 달러의 착한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2만원돈에 기존 고급형 유선 헤드폰/이어폰을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18.25, 직구 배송) .. 2017. 8. 30.
샤오미 전기자전거 직구 구매 후기, 가지고 싶은 전기자전거 샤오미 전기자전거 구매 후기, 가지고 싶은 전기자전거 안라! 안전 라이딩하세요~ 전기자전거 중에서 가장 가지고 싶은 것이라면 단연 샤오미 전기자전거 입니다.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샤오미 전기자전거는 대략 $477 에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부세가 조금 나오긴하지만, 전기자전거는 직구가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더구나 가성비로 불리는 샤오미 전기자전거는 접이식자전거로 보관이 용이하여 공간차지도 별로 없습니다. 블랙색상이 화이트 보다 조금 더 비싼데, 구매할 때 변환어댑터(돼지코)까지 같이 구매하면 충전 3시간만에 전기자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샤오미 전기자전거 직구 한 것을 보니, 뽐뿌가 안온다면 거짓이고 누구나 가지고 싶은 디자인과 성능을 갖추고 있는 전기자전거였습니다. 오늘 받.. 2017. 8. 29.
가정용CCTV 출입관리 가능한 토스트캠 가정용CCTV 출입관리 가능한 토스트캠 토스트캠을 설치하고 달라진 변화는 누가 우리집에 출입을 했는 지 손쉽게 알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가족 구성원 중에 누가 집에 도착했는 지 출입관리가 가능한 CCTV라는 것입니다. 특히 딸아이를 어린이집에 와이프가 데려다 주는 데, 언제 집을 나왔고 잘 갔는 지 알아서 토스트캠의 알람이 오니 쉽게 확인이 됩니다. 가정용CCTV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있는 토스트캠을 사용하였습니다. 좋은 점은 SD메모리카드를 넣지 않아도 지나간 시간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상만 따로 클립&타입랩스로 만들어 영상을 만들어 다시 보기도 가능한데요. 명절에 가족끼리 모였던 영상이나, 재미있었던 순간을 영상으로 만들어 두고 다시 보는 용도로도 좋았습니다. NHN 클라우드에.. 2017. 8.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