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36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4배 빠른 카메라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4배 빠른 카메라 일상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더욱 스마트폰 카메라의 기능이 중요합니다. 특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은 4K로 촬영하고 4K HDR로 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질에 있어서 정점에 서 있다고 할 수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기능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동영상 촬영이 아닌 960fps 슈퍼 슬로우 모션을 이용하면, 순간의 촬라를 순간포착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프래임수에서 알 수 있듯, 일반 스마트폰 보다 4배 느린 영상을 촬영하는 놀라운 기술을 보여줍니다. 빗방울이 떨어지는 순간, 풍선이 터지는 순간도 슈퍼 슬로모션으로 손쉽게 잡아 낼 수 있었습니다. 촬영자는 소니 엑스페리아 .. 2017. 6. 30.
IFTTT 초기 세팅 및 사용법 손쉬운 웹 자동화 하는 QNAP TS-431P 로 페이스북 사진 백업을? QNAP NAS 강력한 웹 자동화! IFTTT 세팅 및 사용법NAS는 에 대한 활용성이 큽니다. 클라우드 환경이 제공되어 어디서든지 NAS에 넣어둔 문서와 사진, 파일을 주고 받기에 편리한데요. 2017 2월 10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공개된 QNAP 의 새로운 기능인 IFTTT 웹사이트에서 애플릿을 만들어 QNAP NAS와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쉽게 이야기해서 페이스북에 올려둔 내 사진을 알아서 NAS장치로 백업을 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IFTTT를 사용하여 간단한 워크플로우를 만들어야 하는데요.매뉴얼을 따라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그냥 Next 버튼 누르면 뚝딱 IFTTT 애플릿이 만들어지고, 누가 이미 만들어 둔 애플릿을.. 2017. 6. 30.
FHD액션캠 상주 영천 고속도로 자전거대회 소니AS300 자전거액션캠 상주 영천 고속도로 자전거대회로 본 자전거액션캠 AS300액션캠 최초로 B.O.SS(손떨림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고가의 짐벌이 없더라도 흔들림이 적은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소니 액션캠 AS300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미 캠코더는 소니 캠코더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B.O.SS 기능의 강력함은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이전 모델의 액션캠과 달리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개선되는 소니 액션캠의 성능이 놀라운데요. AS300의 흔들림 보정이 어느 정도 되는지 보여줄 좋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상주 영천 고속도로 개통기념으로 자전거대회가 열렸습니다. 이 때 자전거액션캠으로 헬멧에 장착하고 FHD동영상을 촬영하였습니다. 1090p 의 60fps 촬영이 가능한 SONY HDR-AS300 은 프레임이 60프레임이라 확실히 .. 2017. 6. 28.
UHD TV 시청에 걸맞는 현존하는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올레드TV UHD TV 시청에 걸맞는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올레드TV 지상파 UHD방송이 지난 5월 31일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들 화질이 더 좋은 UHD TV에 관심이 더욱 커졌는데요. 올초 2월 출시된 2017년 올레드 TV와 3세대 LCD TV 인 나노셀 TV로 화질의 정점에 서 있는 LG TV특징을 비교 해보았습니다. 우리집에 잘 어울릴만한 TV는 무엇일까? 특히 신혼부부일 때 같이 TV 사면서 가장 고민 했던 것인데요. 5년이 지난 지금은 UHD방송 시청에 적합한 TV는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되네요. 이렇게 TV구매에 고민스러울 때는 TV끼리 비교해 보고 직접 보는 게 중요합니다. 집근처 LG베스트샵을 들러 UHD TV방송 시대에 적합한 2017년형 TV 제품군을 만나 보았습니다. 1천만원대의 초.. 2017. 6.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