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6

LG휘센 듀얼에어컨 인공지능이 알아서 집안 공기청정기 기능과 스마트케어 알아서 해주는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써보자! LG휘센 스탠드에어컨 요즘 에어컨 켜는 일수가 늘었습니다. 여름이 다가 오니 LG휘센 듀얼에어컨을 자주 켜게 되네요. 일하고 들어와서 피곤하면 이것저것 에어컨 온도 맞추기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저는 침대에 나뒹굴면서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이 알아서 하는 스마트케어 모드를 켜줍니다. 번거롭게 온도를 맞출 일도 없고 바람을 어디로 보낼 지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인공지능 에어컨이 알아서 해주는 것이죠. 좋은 점은 가장 빨리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어 피곤함도 같이 날라 가는 것 같은데요. 정말 골치 아픈 회사일이 많은 날엔 그냥 버튼 한번에 모든 게 세팅 되는 스마트케어 기능이 참 편리하다고 느낍니다. 누가 만들었는 지 이전 모델에도 쾌적 난방은 있었.. 2017. 5. 30.
샤오미 체지방 측정기, 원마이 미니2 스마트 체중계 사용기 체지방 측정기 스마트한 원마이 미니2 사용기 헬스장에서 체지방 측정을 하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집에서도 쉽게 스마트 체중계로 체중관리와 BMI(신체질량데이터), 내장지방, 골격량, 신체나이 까지 총 10가지의 건강테이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원마이 미니2 체중계 덕분인데요. 스마트 체중계로 앱 연동으로 측정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데이터를 통계치를 낼 수 있었습니다.특히 신체나이를 알려 주는 건 신선하네요. 실제 나이보다 적게 나오면 희열을 느낀다고 할까요? 아무튼 체지방 측정 확인이 가능하여 일반 체중계 보다는 더욱 많은 정보를 알려 주는 건 마음에 듭니다. 그럼, 원마이 미니2를 사용해본 소감을 간단히 적어 봅니다. 원마이 미니2 를 그냥 사용하면, 체중만 측정이 가능합니다. .. 2017. 5. 29.
LG페이 지원 이제 된다! 쉬운 LG페이 사용법 LG페이 지원 이제 된다! 쉬운 LG페이 사용법 코엑스에서 2007 WIS(월드 IT쇼)에 다녀왔습니다. 다음달에 곧 출시될 LG페이 결제를 미리 체험해보고 왔습니다. G6 부터 지원되는 LG페이는 신용카드와 같은 마그네틱 기술(무선 마그네틱 WMC방식)을 사용하여 편하게 결제가 됩니다. 신용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모든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요즘은 신용카드를 안들고 다녀도 스마트폰 페이로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LG스마트폰이 너무 늦게 나온거 아니야? 사실 LG스마트폰을 쓰면서 이부분이 많이 아쉬웠는데요. 이제는 나왔습니다. 그리고 삼성페이와 LG페이의 차이는 없었습니다. 다만, LG페이는 삼성페이의 마그네틱보안전송(MST)와 유사한 방식이지만, 알고리즘 측면에서 차이가.. 2017. 5. 27.
유플러스 공감릴레이 5탄 가족 힐링트래킹으로 재미있었던 가족여행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유플러스 가족 힐링트래킹으로 참여한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이번 유플러스 공감릴레이 5탄에 참가하여 주말에 곤지암 화담숲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유플러스 통신사를 쓰다보니 이런 행운도 있네요. 제5회를 맞이하는 공감릴레이는 유플러스 멤버십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올해는 곤지암 화담숲에서 가족 힐링트래킹이 있었습니다. 요즘 힐링 트래킹이 뜨는데요. 화담숲에는 생태공원 조성이 잘되어 있고 트래킹 코스가 좋아 즐거웠습니다. 리프트 타고 하늘길을 지나서 화담숲에 들어가니, 걷기 좋게 바닥이 나무길로 잘되어 있었습니다. 심지어 유모차를 끌고 올라갈 수도 있었습니다. 언제 가족끼리 이야기를 많이 해보겠어요. 이번에 우리가족 힐링 좀 하자는 생각으로 왔는데요. 카메라 들고 올라가면서 좋은 경.. 2017. 5.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