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38

스냅드래곤835 탑재한 최신사양의 샤오미 미6 사용 후기 기대하며 바로 질렀습니다. 기대가 되는 샤오미 미6 샀는데!4월 28일 기준으로 샤오미 미6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 샤오미 미6 출시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 직구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우선 구매하게 된 동기는 갤럭시S8 출고가 93만원인 것을 가만하면, 샤오미 미6 가격은 직구로 쿠폰가로 구매해보니, 50만원에 구매가 되었습니다. 대략 43만원 가량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미6 스펙은 스냅드래곤 835, 램 6GB 를 탑재하고 있어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 스펙이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스펙상은 그렇지만 실사용은 조금 더 해봐야 알겠지만, 샤오미 미6 구매 했으니 배송 받고 판단해보려고 합니다. 샤오미 미6의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블루, 한정판 세라믹으로 구성되어.. 2017. 4. 29.
영맨 회사원을 위한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HBS-920 톤플러스 사용기 회사원을 위한 블루투스 넥밴드 써보니, 톤플러스(HBS-920) 후기 최근 회사 내 파견으로 인해서 외부전화를 넥밴드 블루투스 사용이 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톤플러스 HBS-920 사용하면서 이건 영맨용 넥밴드 블루투스다! 이런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전화통화 음질이 좋고, 이전 사용하던 외부 스피커가 달린 넥밴드 타입은 아니였지만, 무게감이 훨씬 가벼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또 HBS-920 톤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총알 모양의 이어폰에 Bass ON/OFF 가 가능한 이어폰 힐과 메탈 진동판이 적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음 부터 중/고음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회사원이 직접 파견하면서 써본 톤플러스 넥밴드 HBS-920 리얼 사용기를 전하겠습니다. 회사에 영업부에 한친구가 톤플러스를 항상 목.. 2017. 4. 29.
샤오미 미6 구매 괜찮을까! 직구 가격 50만원 질렀다! 샤오미 미6 구매 괜찮을까! 직구 가격 50만원 질렀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S8 구매 대용으로 샤오미 미6를 구매해도 좋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샤오미 미6 의 스펙은 스냅드래곤853, 6GB램, 5.15인치 디스플레이, 3350mAh 배터리용량, 듀얼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직구로 샤오미 미6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스펙과 가격대를 고려해서 그냥 질렀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공동구매 조건과 앱 쿠폰할인 조건을 걸어보니, 50만4천원 금액정도가 나왔습니다. 쿠폰에 따라 금액차이는 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동구매고 글로벌 한글롬이 설치되니 문제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샤오미 미6 스마트폰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3종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별도의 세라믹 에디션이 출시.. 2017. 4. 28.
마이크로킥보드 저렴하게 샀어요! 우리딸 타는 어린이킥보드 추천 마이크로키보드 저렴하게 득템! 어린이킥보드 추천 미래에 리더쉽 강한 아이로 키우려면 운동을 잘해야 하는 거 같네요. 양성성 관련 다큐멘터리 봤는데, 딸아이들도 운동을 잘해야 한데요. 남성성과 여성성을 동시에 길러 줘야 하는데, 그래서 딸아이를 위한 어린이 킥보드를 사주었고 지금은 잘타고 다니고 있어요.처음에는 너무 일찍 킥보드 사줬나 했는데, 잘타네요. 고민해서 고른 마이크로킥보드는 12살까지 탈 수 있다니, 오래도록 탈거 같네요. 직구로 구매해본 킥보드 중에서 괜찮았던 제품이라 어린이킥보드 추천합니다. 키티 헬멧까지 깔맛춤으로 마이크로킥보드 사주었어요. 처음에는 잘 못타던데 몇번 가르쳐 주니깐 이제는 씽씽~ 잘타네요. 딸아이와 운동장에 나와서 주말에 종종 같이 운동했어요. 마이크로킥보드는 처음 킥보드 .. 2017. 4.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