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37

스킨스쿠버다이빙 할때 니콘 액션캠 촬영 - 키미션170 수중액션캠 수중액션캠 키미션170, 스킨스쿠버다이빙으로 인생샷 잠실 수영장에서 스킨스쿠버다이빙을 했습니다. 항상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취미를 가지는 것은 설레고 재미있네요. 이번에 스킨스쿠버다이빙을 하면서 수중액션캠으로 키미션170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170도 화각에 4K UHD 화질로 촬영이 가능하며, 방수 10미터, 내충격 2미터(떨어뜨렸을 때), 방한 -10도를 견디는 방수방진을 가진 액션캠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수중촬영 처음이라서 실수를 했네요. 수중촬영모드를 지원하는 키미션170의 기능을 OFF로 해두었네요. 또 수중용 렌즈 프로텍터 AA-15B를 안챙겨서 키미션170으로 촬영한 영상에 초점이 잘 안맞았습니다. 물속에서는 수중용 렌즈 프로텍터 AA-15B를 탑재하여야 수중 왜곡과 초점에 문제가 없다고 .. 2017. 3. 31.
Nikon 키미션170 익스트림스포츠 할 때 필수품 액션캠 액션캠 익스트림스포츠 할 때 필수품 키미션170 액션캠 날씨가 점점 풀리니깐 자전거 타기 좋습니다. 한강공원에 자전거도로를 내달리면 신나는데요. 익스트림스포츠 할 때 필수품인 니콘 액션캠을 가지고 간만에 라이딩을 해봤습니다. 잠실에서 압구정나들목까지 40분이면 충분한데요. 그냥 타면 재미없으니깐 자전거, 스킨스쿠버다이빙, 스노우보드 등 익스트림스포츠 하면서 녹화해 볼 수 있는 액션캠을 가지고 다니면 좋은데요. 자전거 라이딩하는 영상을 찍어서 동호회에 올리기 좋은데요. 나중에 액션캠 영상을 보는 재미도 큽니다. 그래서 특별한 장소가 필요해서 간만에 압구정나들목에 들렸습니다. 터널에 그래피트 아트로 화려하게 색칠해 두어 멋진데요. 키미션170 은 4K UHD 화질로 동영상 녹화가 되는데요. 고화질 액션캠으로.. 2017. 3. 29.
직구로 사본 미맥스 후기, 샤오미 미맥스 스펙과 가격 크다고 해서 직구 해본 샤오미 미맥스 후기, 스펙, 가격 그냥 질러 버렸습니다. 사실 원했던 것은 안드로이드 태블릿이였습니다. 그런데 괜찮은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없어 알아보니 샤오미 미맥스 스펙이 수상한 것입니다. 출시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미맥스는 6.44인치로 샤오미가 만든 패블릿 스마트폰입니다.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중간이라고 하여 '패블릿' 이라고 부릅니다.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큰 외형이 쏙 마음에 듭니다. 또 미맥스는 한글화가 쉽고 로케이션도 한국 선택 후, 한글 키보드 설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맥스 직구로 구매한 보람이 있을지 조금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첫인상은 좋았습니다. 그럼 큰 외형이 인상적였던 샤오미 미맥스 구매기와 개봉기 입니다. 샤오미 미맥스(MI MAX) 큰 놈이라 .. 2017. 3. 29.
니콘D500 9개월 넘게 사용해온 후기, 명품 명기 DSLR 추천 DSLR카메라의 명기 D500이라 칭한다! 정말 니콘D500은 출시 때 부터 핫(Hot)했던 DSLR카메라였습니다. 이번 DSLR카메라 리뷰에서 9개월 넘개 사용해 온 니콘D500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손에 익어 너무 편한 인터페이스는 니콘 상급기 D5와 닮았고, DX포맷의 대표격인 D500카메라는 2,088만 화소에 153개 포인트의 AF시스템을 갖춘 정확도와 정밀함을 보여주는 DSLR카메라입니다. 또 개선된 이미지 화상처리 EXPEED 5 프로세스는 상급기의 D5 와 동일합니다. 물런 상급기와 차이는 나지만, 비슷한 인터페이스와 외형은 쉬운 전이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D500 의 니콘이 몇년만에 내 놓은 크롭DSLR 바디중에서 완벽한 DX 플래그십을 만든 것이.. 2017.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