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41

여의도 켄싱턴호텔 ELF라운지 해피아워 & 조식 여의도호텔 켄싱턴호텔 이그제큐티브룸 이용후기 여기가 14층 ELF 라운지 입니다. 6시-9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90분 제한시간이 있으며 음식은 조금씩 바뀌는것 같습니다. 고급스럽고 웅장한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안마의자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조식일 때는 쓸 수 없고 해피아워일 때는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정말 피곤함이 없어지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의 해피아워 목적?? 와인입니다..^^ 다른편에 맥주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쥬스도함께~ 이제 음식을 살펴볼까요? 초코콘에 딸기!! 요거 너무 맛있어요.. 와인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달콤한 초코렛과 딸기가 너무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와인하고 먹기 너무 좋네요. 샐러드~셀러드와 함께 먹기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일을 들고 두접.. 2017. 2. 28.
2017 LG TV 신제품 발표회,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시리즈 와 나노셀로 더 섬녕한 슈퍼 울트라HD TV 프리미엄 TV의 쌍두마차! LG시그니처 올레드 TV 와 나노셀TV CES 에 이어 국내에서 2017 LG TV 신제품 발표회가 2월 23일 LG전자 R&D 센터에서 있었습니다. LCD TV와 OLED TV시장에 선보인 초프리미엄 TV 시리즈 두 가지를 만나볼 수 있었는 데요. 약 1나노미터(nm) 의 미세 분자구조를 패널에 덧입혀 만든 진보된 LCD TV를 보여준 일명 나노셀TV 라고 불리우는 '슈퍼 울트라HD TV' 과 벽걸이가 아닌 벽지 수준의 TV를 붙인다는 개념으로 공간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 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시리즈' 을 볼 수 있었습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시리즈의 경우 깜짝 놀랄 만한 것이 벽걸이 TV 라는 일체감 없었던 TV라는 공간을 이제는 벽에 붙여 벽과 하.. 2017. 2. 28.
LG G6 기능 체험존에서 미리보자! 풀비전 디스플레이로 제대로 즐기고, G6 사전예약 혜택 체험존에서 미리본 G6 기능 살펴보니 눈에 뛰는 풀비전(FullVision) 2월 26일 LG전자의 2017년 첫번째 플래그십인 G6가 공개 되었습니다. MWC에서 국내외 언론과 IT미디어 취재진의 열띤 취재열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스페인에서 하는 MWC를 못가니깐 어떤지 실제로 만져보고 싶은데 매우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중 유플러스 서초직영점에 가면 LG G6 체험존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가장 먼저 LG G6를 만나볼 수 있는 유플러스 체험존은 전국에 700여개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퇴근과 동시에 서초직영점에서 LG전자의 플래그십인 G6 기능과 스펙, 사용감을 바로 느껴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번에는 무언가 달랐습니다. G6 이지만, V20를 닮았고 전체적인 외형은 LG스럽지 않았습니다... 2017. 2. 28.
필리핀 여행준비물 소니 액션캠 X3000 필리핀 여행준비물 소니 액션캠 X3000 여행갈 때 액션캠 챙기면 무엇이 좋을까? 바로 익스트림스포츠 하면 빼 놓을 수 없는게 바로 액션캠입니다. 그래서 여행갈때 챙기면 여행 셀카 동영상 촬영과 스노쿨링할 때 꼭 써먹을 수 있는 데요. 필리핀 마닐라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용해 본 소니 X3000 액션캠은 색감을 무척 잘 담았고 4K화질이 좋았습니다. 소니 X3000 은 또한 자체방수 6미터를 지원합니다. 방수하우징을 끼우면 6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여 물속에서 원하는 대로 촬영이 가능하였습니다. 4K 액션캠인 X3000 으로 필리핀 마닐라의 수영장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4K영상에서 사진으로 만들기 위해서 캡쳐한 것이죠. 더 펜트하우스 호텔은 도심의 중앙에 있는 호텔 수영장입니다. 그래서 수영장에서 도심을 .. 2017. 2.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