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37

마몬 피규어, 어디가면 있나? 여기 있었네 행복이 복닭복닭한 마몬피규어 마몬 피규어 겟! 행복이 복닭복닭한 파리바게뜨 스템프 득템! 2017년 새해에는 다들 행복이 복닭복닭 하세요~ 우리집 주변에 쉽게 찾을 수 있는 SPC그룹의 브랜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의 매장에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도 마몬 피규어가 탐나서 사보았는 데요. 1월 31일까지 하는 마몬 피규어 스탬프 구매 하려면 조금 서둘러야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갔더니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완판되었다고 하네요. 서둘러 알아보니 파리바게뜨에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아직 조금 남아 있다고 해서 빨리 다녀왔어요. 2017년 무슨해 인지 아세요? 정유년 붉은닭띠의 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모아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는 데요. 사실.. 2017. 1. 31.
휴대용 빔프로젝터 편리하게 사용할 제품 추천, 빔프로젝터 TV 시청까지 LG미니빔TV 휴대용 빔프로젝터 추천, 집극장에서 빔프로젝터 TV시청까지 집에 난방텐트 안에서 빔프로젝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실내 어디서든 극장을 만들 수 있는 LG 미니빔TV PH450U 덕분에 집 벽면도, 책상 위, 천장도 빔프로젝터의 스크린이 되었습니다. 더구나 포터블 빔프로젝터로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가 제법 오래 갑니다. 주말에 친구 형님네 놀러가서 사용해보니 큰 스크린의 화면으로 영화보기도 그만이였습니다. 이런 빔프로젝터는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LG 미니빔TV 는 집안 어디서든 초단거리에서 투사하기 좋았습니다. 딸아이와 함께 난방텐트에서도 큰 화면으로 아이들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7.5센치미터만 띄워 두어도 왠만한 TV 40인치 화면으로 보여 줍니다... 2017. 1. 31.
대륙 에어팟 Dacom 7s 개봉기, 일명 애플 에어팟 짝퉁 대륙 에어팟 Dacom 7s 개봉기, 일명 애플 에어팟 짝퉁 아이폰에 잘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라면 단연 애플 에어팟(AirPods‎) 을 손 꼽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애플 에어팟 가격은 25만원으로 선듯 손이 가지 않는 가격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25만원 주고 살 수 있을까? 그만큼 가치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들지만, 기이한 모양새로 많은 이슈를 만들어 냈습니다.가격적인 아쉬움으로 알아보니, 직구로 일명 대륙 에어팟, 애플 에어팟 짝퉁이라고 불리우는 Dacom 7s 제품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엄밀하게 이야기하면 애플의 에어팟을 따라한 듯한 모양이지만, 카피 정도는 C급의 제품입니다. 이미테이션 제품이 좋다는 것은 아니지만, 엄밀히 이야기해서 애플 에어팟(AirPods‎)과 유사.. 2017. 1. 30.
정우성카메라 소니 A6500 스펙 및 눈여겨볼 기능등 소니 A6500 스펙, 가격 눈여겨볼 기능 정우성카메라 소니 미러리스는 6년 연속 미러리스카메라 부문에서 1위의 위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매번 발전 하는 미러리스카메라의 성능과 카메라에 대한 선호도의 변화라고 보는 데요.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릴 제품은 상급기 미러리스 카메라인 소니 A6500 입니다. 소니 미러리스 출시 현장에서도 있었지만, 알파6500은 미러리스에 모든 것을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카메라입니다. 그럼 눈 여겨 볼만한 소니 A6500의 스펙, 기능은 무엇이 있는 지 살펴보겠습니다. 배우이자, 모델인 정우성이 멋지게 소니 미러리스 A6500를 들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구별 없이 미러리스의 가벼운 기동성과 렌즈교환에 대한 전문적인 카메라 성능은 누구나 끌리는 상당한 매력적을 가졌습니다.. 2017. 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