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38

[팔로우이벤트] BZ-N5000 체험단 당첨자 발표합니다. [팔로우이벤트] BZ-N5000 체험단 당첨자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여러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좋은 글을 쓰시는 걸 구경 아닌 구경을 하여 즐거웠습니다. 다양한 분들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브리츠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넥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이어폰 BZ-N5000체험단블루투스 4.0 지원!편리한 음성통화 기능 탑재!멀티페어링 지원은 당연!20시간 재생의 긴 배터리타임분실방지 자석기능으로 잃어 버리지 말아요!선명한 사운드 음질 제공의 제공넥밴드 제품 운동을 하거나 활동적인 활동에도 적합하며,평소 사용할 때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집글 참고http://ndolson.com/3968 신난다. BZ-N500.. 2016. 12. 30.
인스타그램 PC버전 만들어 컴퓨터 사진 쉽게 올리는 방법 인스타그램 PC버전 만들어 컴퓨터 사진 쉽게 올리는 미뮤앱플레이어 왜 아직도 컴퓨터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릴 수 없을까? 스마트폰에 괜찮은 앱(어플)을 컴퓨터에서 하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컴퓨터에서 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말이죠?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컴퓨터로 올리기 위해서 미뮤앱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미뮤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어플을 윈도우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VM(가상머신) 중 하나입니다.이를 이용해서 쉽게 인스타그램앱을 이용해서 컴퓨터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공식지원 GGEMPLAYhttp://www.ggemplay.com 위의 사이트에서 미뮤 앱플레이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실행하면 미뮤 앱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2016. 12. 30.
누워서 스마트폰 보기 쉬운 캡뷰어(CapViewer) 스마트폰거치대 누워서 스마스폰보기 쉬운방법 캡뷰어 가끔 생각했습니다. 누워서 스마트폰 영화 보고 싶다고 말이죠. 누워스 스마트폰 보면 손이 너무 아픈데요. 스마트폰을 메달아 두는 방법이 있네요. 캡뷰어(CapViewer) 제품을 이용하면 쉽게 스마트폰을 누워서 볼 수 있게 됩니다. 방식은 머리에 쓰고 거울을 이용하여 회전 어플을 이용하여 회전된 스마트폰 화면을 보는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별것 아닌 것 같은데, 아이디어 상품으로 상당히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어디 누워서 보기 쉽나요? 옆으로 보면 다행이죠. ▲ 캡뷰어 (CapViewer) : 스마트폰을 누워서 보기 가능하게 해주는 아이템 실제로 누워서 스마트폰을 봤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설정에서 화면 회전을 할 수 있었고, 안드로이드는 회전 어플로 강제로.. 2016. 12. 30.
게임 마우스 추천, 알카트로즈의 RGB칼라 빛나는 X-Craft TRON 5000 게이밍마우스 게임 마우스 RGB칼라 빛나는 X-Craft TRON 5000마우스 마우스를 보면 타투를 한것처럼 한껏 뽐낸 게임 마우스가 있습니다. 바로 X-Craft TRON 5000 (엑스 크라프트 트론5000)입니다. LED마우스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것 뿐아니라 오버워치, 롤 등의 게임에서 반응감이 뛰어났던 게이밍 마우스였습니다. 아마도 게임용으로 마우스를 찾으실텐데 부담없는 가격대와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키로 만족하실 듯합니다. 타투를 한 것처럼 화려한, 반항적인 X-Craft TRON 5000 마우스! 스타일 나고 게이밍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무엇보다 게임마우스의 특징이라면, 총 5개의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편의성이 고려되어 있고, 휠속도 조절과 빠른 마우스포인트 그림작능, 센스 등을 갖추고 있습.. 2016. 12.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