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47

엔돌슨 팔로우 이벤트 BZ-SP33 당첨자 발표합니다. 팔로우 이벤트 브리츠BZ-SP33 체험단 발표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여러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좋은 글을 쓰시는 걸 구경 아닌 구경을 하여 즐거웠습니다. 다양한 분들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브리츠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깔끔한 라인에 군더기 없는 디자인. 브리츠 BZ-SP33 블루투스 이어폰은운동을 하거나 활동적인 활동을 할때도귀에 걸치면 흔들림 없이 고정되게 되어 있습니다. 운동을 하거나 활동적인 활동에도 적합하며,평소 사용할 때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집글 참고http://ndolson.com/3931 신난다. BZ-SP33 블루투스 이어폰 체험단 당첨자 축하드립니다. ^^ 블리츠 BZ-SP33 블랙색상이며 당첨.. 2016. 11. 30.
아이폰7플러스 듀얼카메라 차이, 매력적이지만 단점 듀얼카메라 탑재한 아이폰7플러스 알고 보면 단점? 사람들은 애플이 아이폰7플러스의 듀얼카메라에 반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실제로 쓰고 있는 저는 아이폰7플러스 카메라 후기에 이런 말을 하고 싶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생각 보다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 아이폰7플러스 스펙은 전면에 700만화소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는 듀얼 렌즈를 채택 하였습니다. 아이폰7플러스의 듀얼 카메라는 1200만화소 와이드 앵글의 f1.8 렌즈와 망원 앵글의 f2.8조리개의 망원 2배, 디지털 줌 최대 10배의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DSLR에 대포렌즈 부럽지 않은 망원으로 2배 줌을 기준으로 디지털 줌으로 10배까지 당겨서 피사체를 찍어 볼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아이폰7플러스 하나면 DSLR 과 동급이다. 부럽지 않다는 리.. 2016. 11. 30.
전문가적인 사진을 찍기에 부족함이 없는 DSLR 카메라 니콘 D500 부족함이 없는 DSLR 카메라 니콘 D500 사용 후기 니콘 크롭바디 플래그십 중 가장 인기 있는 니콘 D500을 들고 야외사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2,088 만 화소의 센서와 153개의 광역/고정밀 AF포인트는 정밀한 포커스와 고화질의 사진을 찍어 주는 DSLR 카메라였습니다. 초당 10fp 의 빠른 고속연사가 가능하여 빠르게 날아오르는 갈매기 사진도 놓치지 않고 찍어볼 수 있는 고성능 카메라기도 합니다. 고속연사 상태로 200장까지 계속 찍어 볼 수 있는 빠른 이미지 프로세스EXPEED 5 탑재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DSLR카메라 ISO팁 무엇이 있나? 내 DSLR카메라에 ISO가 있었어?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내 DSLR 동호회에 들어 선임들에게 DSLR카메라 팁을 통해서 배웠던 기억.. 2016. 11. 28.
유무선공유기 강력하고 더 넓게 쓰려면 티피링크 아처(Archer) C9 강력한 유무선공유기 추천, 티피링크 아처(Archer) C9 집에 와이파이 공유기 없는 사람 있을까? 이제는 필수를 넘어서 집에 1개 이상을 가지고 있는 집이 다반사입니다. 무선 인터넷 공유기를 이용하면 유무선공유기 반경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컴퓨터들이 인터넷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다만 그뿐만이 아니죠. 공유기를 이용하여 집에 있는 NAS장치에 연결하고 컴퓨터를 원격으로 켜거나 하는 일도 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 따라 유무선 공유기는 다양한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가형부터 고급형까지 많은 공유기가 쏟아져 나오는 요즘 어떤 유무선 공유기가 좋은 것인지 선택의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어떤 공유기를 사야할 지 고민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티피링크 아처(Archer) C9 를 소개하.. 2016. 1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