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31

2016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3기 모집 2016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3기 모집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벌써 1기, 2기에 이어서 3기를 모집하는 데요. 3기 모집 또한 트랜센드의 좋은 제품들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텐데요.응모를 통해서 트랜센드 블랙박스, Type-C USB OTG와 2.5형 SSD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활동한 분은 추가적인 깜짝 선물인 4TB의 트랜센드 외장하드도 있다고 하니~ 꼭 응모해보세요. 2016. 7. 31.
휴대용스피커 작은크기에 MP3플레이어 기능 갖춘 브리츠 BZ-A600 YO 작은 데 MP3플레이어, 셀카 리모트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스피커 들고 다니기 좋은 포터블 블루투스스피커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브리츠의 신제품인 브리츠 BZ-A600 YO 입니다. 일단 써보니 MP3 를 넣어서 음악을 듣기 좋은 MP3 플레이어 같았습니다. 그런데 후면에는 2개의 강력한 블루투스스피커를 넣어 포터블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브리츠 BZ-A600 YO 은 거기에 하나 더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셀카를 찍을 때 카메라 리모튼 역활을 해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단체 사진찍을 때, 쉽게 카메라 앱을 원격으로 구동할 수 있다는 것이죠. 크기가 큰 블루투스스피커는 부담스럽다면, 브리츠 BZ-A600 YO 가 MP3 플레이도 되면서 스피커도 달려 있어서 좋을 듯합니다. 혹.. 2016. 7. 30.
유플러스 패밀리샵 결혼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LG임직원몰 구매혜택 작지만 더 주고 싶은 가족의 마음으로 유플러스 패밀리샵 혜택! 동영상을 보고 있자니 애틋한 가족사랑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이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누구나 결혼을 할텐데요. 딸키우는 아버지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동영상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 동영상은 작지만 많이 해주고 싶었던 아버지의 마음을 담았네요.   누구나 결혼식 되면 혼수 준비로 바쁘겠죠?유튜브 유플러스샵 패밀리 동영상유플러스 패밀리샵 동영상 꼭 보세요. 애잔합니다.그럼 가족이 되면 됩니다??무슨 말이죠? 보시면 알게 됩니다.   딸아이의 어린 시절 아버지는 열심히 일해서 맛있는거 먹을걸 사줍니다.조금이라도 더 많이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겠죠? 딸키.. 2016. 7. 29.
오버워치 되는 메인보드 그리고 M.2 SSD 지원되는 가성비 애즈락 B150M PRO4V 오버워치 잘돌아가나요? 가성비 메인보드 애즈락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해소를 위해서 게이밍PC조립을 만들고 있는 애즈락 연구원입니다. 오늘도 오버워치 게임을 하기 위해서 메인보드 조립을 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 출근 전 오버워치를 즐기고 있는 데요. 애즈락 B150M PRO4V 메인보드로 오버워치 게임전용 조립PC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애즈락 최신메인보드인 애즈락 B150M PRO4V를 준비 하였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애즈락 B150M PRO4V 소개와 다음 리뷰에서 본격적인 조립으로 들어가도로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오버워치 게임도 가능한 메인보드는 가격대와 성능을 고려한 애즈락 B150M PRO4V 제품입니다. 오버워치 게임은 고사양은 아니지만, CPU와 그래픽카드에 따른 게임 실행속도.. 2016. 7.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