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14

합리적인 소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합리적인 소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다나와 프리미엄 리포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떤 점이 좋고 나쁜지 딱딱! 지적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생활도 하면서 딸아이도 키우고 있어서 매번 바쁜 생활이지만, 그래도 새로운 스마트기기에 대한 욕심은 버리지 못하고 있네요. 나도 나만의 재미와 생활을 꼭 지켜가고 싶은 것처럼 살 것은 많고 돈은 부족해지기 쉬운데요. 오래전 부터 써온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의 좋은 제도가 있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로 최적화 되어 있는 다나와 사이트는 가격비교 뿐아니라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을 보는 재미도 큽니다. ▲ 다나와 사이트 http://www.danawa.com/ 카테고리별로.. 2016. 5. 30.
시놀로지 NAS DS216j 가장 쓰기편한 NAS 활용기 시놀로지 NAS DS216j 개인미디어서버의 활용 내가 NAS 개인미디어서버를 운영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가장 쓰기 편한 홈네트워크이기 때문일 듯하다. 그중에서 시놀러지 NAS DS216Jj는 가장 쓰기 편한 NAS장치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든다. 최근 세팅부터 활용까지 해본 후기를 적어 볼까 한다. 특히 시놀로지 NAS 가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것은 하드웨어적인 강점도 스펙의 강점도 아닌 사용자에게 쓰기 편한 S/W와 UI강점 이라는 생각이 든다. 시놀로지 NAS 신제품 DS216j는 설치부터 쉽고 누구나 쉽게 세팅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전에 유플러스 광랜/Xpeed 프라임으로 바꾸고 전용 공유기를 써야 해서 NAS의 외부 접속 세팅도 시놀로지 NAS 설정에서는 그냥 된다. Quick .. 2016. 5. 30.
자동차 블랙박스 ADAS 지원 LG이노텍 블랙박스 ADAS 블랙박스 자동차 블랙박스 편의성을 더한다 최근에 블랙박스를 전방, 후방 모두 Full HD를 지원하는 ALIVE BBDB-FF01K로 바꾸었습니다. 자동차 블랙박스에서 가장 중요한 블랙박스 화질을 업그레이드 하였는 데요. 그것 보다 자동차 옵션 향상을 시킨 것이 있었습니다. ADAS 블랙박스 지원 기능입니다.  ALIVE BBDB-FF01K 의 신제품 블랙박스의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끔 마트 나오면서 줄서서 나오다가 앞차가 출발 한지 모르고 있어 뒷차의 경적소리를 들었다면, 이제 ADAS 블랙박스 지원으로 앞차의 출발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 자동차 블랙박스의 발전이 눈여겨 보이는 것이 바로 감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선을 인식하여 6.. 2016. 5. 29.
소니 히어고 사용법 최고급 홈 네트워크 블루투스스피커 소니 히어고 최고급 홈네트워크 블루투스스피커와 나의 만남 2016년의 최신 블루투스스피커인 소니 히어고(Sony h.ear Go) 제품을 소개합니다. 국내 음향업게 1위라는 위엄도 있지만, 히어고는 최신 트랜드 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탄생된 제품이였습니다. 불과 한달 전 (2016년 4월) 소니 히어 시리즈 런칭행사에 직접 히어고를 만나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처럼 실생활에 사용하면서 경험한 것은 아니였지만, 이름 만큼 히어고는 어디든지 들고 가서 두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였습니다. 특히나 히어고 제품에서 특별 했던 점이 있습니다. LINK, Network, USB, Bluetooth, NFC 등 최신 기술을 모두 지원 하는 것 입니다. 특히 Netw.. 2016.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