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26

u+ tvLINK 유플릭스 최신영화 쉽게 보기 스마트폰 미라캐스트 미러링하기 U+ tvLINK 유플릭스 최신영화 쉽게 스마트폰 미러링하기 정말 유플러스 티비링크를 꼭 써야 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유플릭스(U+Flix)에 가입되어 있어서 출근 퇴근하면서 신나게 영화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집에 오면 스마트폰 보다는 큰 TV로 저녁식사를 하면서 영화를 즐기고 싶은데 그게 안된다는 것입니다. ♬ 좀 안정적으로 스마트폰 미러링하기가 가능한 U+tvLINK 를 사용해보니 끊킴 없이 어떤 동영상 파일도 쉽게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퇴근하면서 보던 영화를 집에서도 이어서 TV로 볼 수 있는 것이죠. 영화 컨텐츠 즐기기에 스마트폰 미러링만큼 편리한 것이 없었습니다. 굳이 제가 사용하는 삼성 스마트TV가 아니더라도 HDMI단자에 유플러스 티비링크.. 2015. 7. 31.
더욱 선명해진 명품 블랙박스 추천 탑싱크 블랙박스 M-600FHD2 더욱 선명해진 명품 블랙박스 추천 탑싱크 M-600FHD2 매번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을 갱신할 때마다 블랙박스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저는 할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폰으로 블랙박스를 찍어서 보내면 그린 포인트와 함께 블랙박스가 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자동차 보험 할인 혜택을 해주는 것이죠. 이런 이유로 블랙박스가 꼭 필요합니다. 자동차 운전에 필수 악세사리인 것이죠. 그런데 요즘 불만이 생겼습니다. HD급 화질의 블랙박스를 사용하다 보니 M-600FHD2 같은 FHD 블랙박스가 없음을 후회하였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차선 변경 중 택시기사 아저씨가 급 뒤에 따라 오는 것을 모르고 사고가 날뻔 하였습니다. 자동차를 세우고 조린 가슴을 달래면서 실랑이가 버려졌고 서로 전화번호를 주고 받고 헤여졌습니다. 집에와.. 2015. 7. 29.
ZM-M130C 가벼운 잘만 마우스 ZM-M130C 작고 가벼운 잘만 마우스 작고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에게 ZM-M130C 마우스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실 컴퓨터 제품중에 마우스는 소모품에 속하기 때문에 쓰다가 질리면 금방 바꾸곤 하는 데요. ZM-M130C 제품을 사용해보니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사용하기 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잘만 마우스(ZM-M130C) 상단에 윈도우키가 있어서 윈도우8, 윈도우10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더욱 윈도우 메뉴를 많이 사용할 것 같군요. 윈도우8에서는 윈도우 앱화면이 나오며, 윈도우10 버전에서는 시작 메뉴를 누른 것과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마우스에 기능 버튼이 달린 제품이 속속 등장하면서 보다 사용하기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 잘만 마우스(ZM-M130C).. 2015. 7. 29.
졸음운전 방지앱 보다 좋은 졸음방지기 뷰메이트 DL330A 사용기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졸음방지기 뷰메이트 DL330A 사실 전 졸음 운전에 대해서 약간 걱정이 있었습니다. 명절에 시골에 내려가기 위해서 장거리 운전을 하였는 데, 막히는 시간대를 피해하기 위해서 새벽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럴때 뷰메이트 같은 졸음방지기가 있었다면 확실히 도움이 되었을 텐데, 그때는 살짝 졸리는 기분이 들었지만, 사탕을 먹어가면서 졸음을 참았던 기억이 납니다. 졸음운전을 하면 안되지만 새벽 운전이나 자신도 모르게 졸리는 상황이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뷰메이트 DL330A 제품을 사용해보니 졸음을 한방에 쫒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졸음운전을 하게 되면 눈이 감기게 되는 데 이때 뷰메이트가 운전자의 안면을 인식하여 눈을 감으면 바로 알람이 1차 울리게 됩니.. 2015.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