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37

소니 블루투스 오디오 신제품 MDR-1ABT 헤드폰, SRS-X 스피커 시리즈(SRS-X99, SRS-X88, SRS-X77) 청음감 후기 소니 블루투스 MDR-1ABT 헤드폰, SRS-X 스피커 시리즈 출시 소니가 새로 개발한 LDAC코덱을 적용한 무선 블루투스 신제품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이유가 온다는 소식에 기쁜 기분으로 갔지만, 그전에 왔다가 갔다고 하네요. 우선 소니에서 출시한 신제품은 MDR-1 ABT 헤드셋과 SRS-X 스피커(3종) 입니다. 사운드명가 소니답게 음질은 휼륭하였는 데, 중점적으로 봐야 하는 건 바로 블루투스의 장점이자 단점인 무선통신으로 인해서 높은 대역대의 하이졸브 음질을 전달하기에는 힘들었는 데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소니에서 개발된 LDAC을 통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CD 음질을 뛰어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게 구현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MDR-1ABT는 배터리가 30시간.. 2015. 5. 31.
엘레나 키친, 에드워드권의 특별한 레쉬피 요리 with 엘레나키친 강동 맛집 다녀왔어요 에드워드권의 특별한 레쉬피 요리 with 엘레나키친 강동 맛집 주말에 강동 엘레나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송파에서 멀지도 않고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에드워드권의 특급 레쉬피로 맛있는 스테이크요리, 추천요리 메뉴가 많아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녀왔습니다. 가보니 연인들끼리 스테이크를 즐기로 온 분도 많고, 가족단위도 꽤 있네요. 엘레나키친은 원래 엘레나가든 이였지만, 에드워드권의 특별한 래쉬피로 요리된 추천메뉴를 보강하여 오픈 되었더라구요. 강동구 홈플러스에 있었습니다. 엘레나키친에는 먹을 것이 많습니다. 쉐프가 특별히 추천하는 메뉴도 있구요. 처음 오신 분을 위해서 조금 설명하자면, 에슐리와 비슷한 곳인데,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참고로 강동 홈플러스에서 식사를 하거나 물건을 사도 주차가 됩니다. 3시간 주차.. 2015. 5. 30.
자동차 엔진관리 DIY가 쉬운 새로나온 불스원 엔진코팅제 자동차 엔진관리 DIY가 쉬운 불스원 엔진코팅제 사용기 이번에 새로 나온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보통 3000km ~ 5000km 마다 꾸준히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넣어주면 자동차 엔진의 성능 개선과 수명연장, 출력 증강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시기와 상관없이 첨가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니 키로수에 맞게 꾸준히 넣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제 YF소나타를 구매한게 언제였던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오래 안된 것도 아닌데 아무튼 신차를 구매하고 제가 꾸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하는 비법이라면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 이렇게 3가지는 부족하지 않은지 필수적으로 체크를 하여야 합니다. "힘을 내요~ 슈퍼파워~" 엔진의 힘이 부족하거나 소음이 심하다면 꼭 한번 체크를 .. 2015. 5. 30.
자동차 방향제 폴라패밀리와 향기마법사 혜리 방향제 자동차 방향제 폴라패밀리와 향기마법사 혜리 방향제 최근 자동차의 방향제를 귀여운 동물캐릭터로 바꾸어 보았었죠. 이젠 운전할 때 대쉬보드 위의 동물캐릭터 폴라를 보면서 운전을 하고 있는 데요. 자연의 향기를 담은 폴라를 만드는 향기마법사 혜리의 CF가 나왔네요. 향기마법사로 변신한 혜리도 보고 이벤트도 함께 풀어 보는 건 어떨까요? 걸스데이 팬이라면 혜리의 폴라폴라~♬ 하는 귀여운 동영상도 꼭 봅시다. 또 폴라 패밀리 향기캐릭터의 이름을 모두 외워야 해요. 혜리 방향제 퀴즈를 맞쳐야 하기 때문이죠. 자동차 방향제는 5가지로 귀여운 캐릭터로 아기양 - 몽이, 북극곰 - 부부, 북극여우 - 샤샤, 황제펭귄 - 펭구, 바둑이 - 마요 이렇게 캐릭터 방향제가 있습니다. 폴라 향기를 찾아주는 이벤트를 통해서 20초.. 2015. 5.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