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28

소니 4K 화질 캠코더 첫만남 뛰어난 소니 AXP35 흔들림방지 B.O.SS 스테디샷 후기 소니 4K 화질 캠코더 : AXP35 손떨림방지 B.O.SS 스테디샷 후기 내가 어렸을 때, 외갓집을 가면 잘사시는 이모님이 캠코더로 찍어 주시던 기억이 나네요. 소니 4K 캠코더를 보자 나도 우리딸을 위해서 추억을 만들어 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왕이면 4K 화질이 지원되는 소니 캠코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써보니 왜 4K화질이 고화질의 해상도인지 알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정말 컴퓨터로 옮겨두고 재생해보니 화질이 너무 깔끔하게 녹화되어 있네요. 소니 AXP35의 화질에 감탄하였습니다. 이제는 유튜브가 4K를 지원하면서 업로드 후, 자동변환 되면서 동영상이 다운되겠지만, 화질은 HD보다 상위라는 것입니다. 나중을 위해서 한번 살때 캠코더는 좋은걸 사는 것이 맞는 거 같습니다. 한국 사람들 .. 2015. 3. 31.
3D네비게이션 추천 : 파인 네비게이션 iQ 3D 9000v 개봉기 후기 3D 파인 네비게이션 추천 iQ 3D 9000v 개봉기 후기 YF소나타 더 블리언트 풀옵션 차주입니다. 자동차 네비게이션을 파인네비게이션 iQ 3D 9000v 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체험단을 통해서 사용해보지만 솔찍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운전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이 쉽게 검색하고 찾아갈 수 있는 쉬운 길안내 같습니다. 파인 네비게이션 iQ 3D 9000v는 음성인식과 네비게이션 리모콘으로 운전 중에도 쉽게 길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계속 자동차에 네비게이션을 장착후 사용 중인데 편리한 점 많이 보이더군요. 오늘은 파인 네비게이션 iQ 3D 9000v 의 개봉기 후기로 처음 만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3D 네비게이션이고 쉬운 길안내, 스마트폰 미러링, 그리고 블랙박스 동영상을 네비게이션으로.. 2015. 3. 29.
스마트폰 사진용량줄이기 획기적인 Atom4U 사진관리에 필수 어플 추천 스마트폰 사진 용량줄이기 획기적인 Atom4U 사진 어플추천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분들은 사진 용량줄이기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제가 사용중인 Atom4U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진 동영상 용량 줄이기- Atom4U Lite 어플을 구매하여 사용후 스마트폰 사진용량줄이기 성공하였습니다. 사진용량을 확 줄여주는 좋은 사진관리 어플입니다. 갤럭시S5 32GB의 내장 공간을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 중이지만, 주변에 아이폰6 용량 16GB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장용량이 부족하여 매번 클라우드로 올려도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럴 때 Atom4U 어플로 JPG품질은 그대로 용량만 줄여주어, 스마트폰 사진 용량줄이기에 획기적입니다. 스마트폰과 DSLR 사진.. 2015. 3. 27.
최신영화 순위 어떤 영화 볼까? 순수의시대 N스크린으로 다운로드 해서 즐기는 엔탈 서비스 최신영화 순위? 순수의시대 N스크린으로 즐기는 엔탈 서비스 최근 본 강남1970 영화를 보고 좋은 평점을 내리고 싶은데요. 바로 엔탈에서 N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영화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 데요. 요즘 같이 스마트디바이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N스크린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결코 편리한 서비스가 아니라고 봅니다. 그럼 어떻게 영화를 감상하여야 편리할까요? 저는 국내 최대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인 엔탈(ENTAL)를 통해서 합법적으로 영화를 감상을 하였습니다. 물런 N스크린을 이용하여서 말이죠. N스크린(N-screen)이란 N개의 디바이스기기에서 연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결국 스마트폰, 컴퓨터, 스마트TV, 태블릿으로 나를 중심으로 언제든지 영화를 나누어(N.. 2015.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