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25

흑설삼 효능 진세노사이드Rg3가 많아 특허 받은 발효 홍삼 부모님 설날 선물 추천 흑설삼 효능 진세노사이드Rg3가 많아 특허 받은 발효 홍삼 부모님 설날 선물 추천 이번 설날에 부모님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생각 중였습니다. 흑설삼이라고 체험단을 통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부모님 설선물로 흑설삼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직접 맛 보고 느낀거라 부모님도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설날이라 흑설삼 제품을 모두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10만원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부모님 설선물 추천으로 좋을 거 같습니다. 살면서 평생 고생만 하신 부모님 생각하면 눈물이 나고, 돌아가신 후 효도는 필요 없다는 생각에 언제 해보겠냐는 생각에 부모님 선물로 구매하였습니다. 10포는 제가 이미 체음중인데, 아침에 공복에 먹으면 흑설삼 효능이 더 좋다고 하네요. 공복이라 흡수가 쭉쭉 더 .. 2015. 1. 31.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것 디스럽션] IoT 사물인터넷 책 추천 소비자가 신이 되는 미래 마케팅이란?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것 디스럽션 IoT 사물인터넷 책 추천 소비자가 신이 되는 미래 마케팅이란? 2015년 부터가 시작일까? 사물인터넷이 세상을 바꾸는 시기가 곧 오리라고 봅니다. 그래서 사물인터넷이 무엇이고 그시기에 사람들이 어떻게 생활하게 될지에 대한 가이드북 겪인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책 이름은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것 디스럽션" 이며, 사물인터넷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적극 추천하는 책입니다. 또한 사물인터넷 시대의 도래 때 돈을 벌고자 하는 마케터를 위한 책이기도 합니다. 최근 IoT (사물인터넷) 관련된 주제로 세미나가 많아져서 참여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것 디스럽션이라는 책에서 읽은 글이 인상적여서 아직도 기억에 납니다. 정.. 2015. 1. 31.
3밴드 LTE-A 로 지플렉스2 리뷰 빨라진 속도의 4배 빠른 LTE 4배 빠른 LTE 얼마나 빨라? 3밴드 LTE-A 속도 정말 빠른 LTE-A가 왔다. 4배 빠른 LTE 얼마나 즐거울까? 지플렉스2로 4배 빠른 LTE를 즐겨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3밴드 LTE-A 속도입니다. 유플러스의 넓은 80MHz 대역과 만나면서 시계최초로 지플렉스2가 지원하는 4배 빠른 LTE-A 가 가능해졌습니다. 사실 LTE요금제를 사용하는 데 사람들이 몰리는 지역과 LTE망 부실로 속도가 느리다면 화가 날거 같습니다. 이런 데이터 통신망의 문제를 해결해 줄 새로운 기술인 4배 빠른 LTE가 적용된 지플렉스2 리뷰로 만나보시죠. 요즘 듣는 3 Band LTE-A 라는 용어를 듣게 됩니다. 이건 또 뭔가? ◎ 3 Band LTE-A 란 4배 빠른 LTE 속도를 가진 3 Band LTE-A가 .. 2015. 1. 30.
g플렉스2 가격 1주일 사용해본 지플렉스2 사용 후기 g플렉스2 가격 1주일 사용해본 지플렉스2 사용 후기 엘지전자의 2015년 최신 전략스마트폰 지플렉스2 가 출시되었습니다. CES2015 에서 공개는 되었지만, 궁금한 점이 많으리라고 봅니다. 일단 g플렉스2 가격은 8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고 단통법 이후, 보조금 지원으로 이전 g플렉스1 가격 보다는 10만원정도 저렴하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g플렉스2 가격 이야기를 먼저한 이유는 커브드라는 기술적인 곡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하였지만, g플렉스2 가격은 비싸게 형성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죠. g플렉스2 가격과 스펙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지만 커브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아직 부족하여 조금 더 신청할 필요는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6 플러스가 5.5인치를 가만할때, 지플렉스2 와 아이폰.. 2015.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