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24

티피오스 RICH300BT 스마트폰과 환상궁합인 블루투스 이어폰 티피오스 RICH300BT 스마트폰과 환상궁합인 블루투스 이어폰 국내 최초 일반 커널형타입을 블루투스 이어폰 타입으로 적용한 첫번째 모델로 최신 블루투스4.1 버전을 지원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감상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음질에 민감하고 휴대성을 중요시 하시겠죠? 저 역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때는 가성비와 음질을 중요시 합니다. 얼마 전 모커뮤니티에서 난리난 티피오스 RICH300BT 이어폰을 직접 청음해 보았습니다. 휴대폰 이어폰으로 꽤나 인지도 있는 제품으로 블랙, 레드 색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해 달라고 이야기들 하는데 이 제품의 가격은 49,00원으로 저렴한 제품입니다. 저렴하지만 디자인은 황동과 알루미늄의 메탈 조합으로 내구성도 좋고 이어헤드 부분의.. 2014. 11. 30.
아이패드에어 키보드 진짜 워드작업에 좋은건! 벨킨 아이패드 에어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아이패드에어 키보드 진짜 워드작업 어플에 좋은건! 벨킨 아이패드 에어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아이패드에어를 구매하고 얼마 사용하다 느낀 건 블루투스키보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아이패드에어 키보드 조합은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줍니다. 최근 벨킨에서 출시된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를 사용해보니 그동안 사용했던 어떤 아이패드 에어 악세사리 보다 좋았습니다. 정말 아이패드에어 활용을 보다 강력하게 할 수 있는 키보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의 강력한 장점은 3가지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어의 기본 태블릿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2014. 11. 28.
D5300 렌즈추천 중국 심천여행 볼거리 많아! 가벼워 좋은 DSLR 추천 D5300 렌즈추천 중국 심천여행 볼거리 많아! 가벼워 좋은 DSLR 추천 오랜만에 중국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중국 심천여행을 다녀오면서 니콘 D5300으로 촬영한 사진을 몇장 올려 봅니다. 역시 사진은 DSLR로 찍어야지! 이런 생각에 메인 카메라는 두고 서브 카메라 2대를 들고 중국 심천여행에서 볼거리와 맛거리 맛보고 왔습니다. 여행하기 좋은 DSLR 추천이라면 미러리스 또는 D5300 같은 경량형 DSLR카메라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침통식렌즈인 니콘 D5300 렌즈는 AF-S DX NIKKOR 18-55mm f/3.5-5.6G VR2 (신형 렌즈)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F값이 가변이기는 하지만, 손떨림 방지와 G렌즈로 밝게 야외에서 찍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심천 중국여행 할때 스플랜디드.. 2014. 11. 28.
포브 유모차 만나볼까? 파란색 색상 깔끔한 Forb 포브 TAKE7 포브 유모차 만나볼까? 파란색 색상 깔끔한 Forb 포브 TAKE7 안녕하세요~ 포브페밀리 아빠 포브팸으로 활동하고 있는 엔돌슨입니다. 최근 출시된 포브 유모차를 만나 보았습니다. 포브 테이크7은 2014년 퍼스트 클래스 유모차로 포브 유모차 R&D센터에서 5년간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입니다. 순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였고 슬라이딩 시트는 비행기 1등석과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아이가 느끼는 포브 유모차는 비행기 1등석 느낌이겠네요. 그래서 포브 TAKE7 의 디자인을 보면서 느끼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포브 테이크7 색상은 파란색으로 했는 데 여자아이지만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번 베이비페어 전시장에서 포브 유모차 테이크7를 봤을 때 색상은 파란색이 깔끔하다고 느꼈기 때문.. 2014.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