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25

LG 2TB 외장하드 스마트프로 XE3 성능과 외장하드 활용노하우 추천 LG 2TB 외장하드 스마트프로 XE3 성능과 외장하드 활용노하우 추천 시대의 변화에 맞쳐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추세인 지금이지만, 아직까지 외장하드를 사용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외장하드 활용성에는 필요성이 명확히 있어 보입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LG 외장하드 스마트프로 XE3를 사용하면서 점점 커져가는 외장하드 용량의 편의성과 가벼우면서도 똑똑한 백업 및 스마트 기능으로 외장하드의 장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LG 외장하드 스마트프로 XE3는 USB3.0을 지원하는 장치로 실제로 벤치마크해보니 속도가 최대123.7MB를 전송할 수 있었습니다. 외장하드 추천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중에서 USB3.0 지원과 크지 않은 슬림한 외형, 디자인적인 면이 돋보이는 심플함을 들 수 있겠네요.. 2014. 8. 31.
베페 주차장 싼 탄천 주차장! 베이비페어 전시장 볼만한 2014년 포브 유모차 테이크3, 테이크7 가격 알아보기 베페 주차장 싼 탄천 주차장! 베이비페어 전시장 볼만한 2014년 포브 유모차 테이크3, 테이크7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베페 포브 지기 엔돌슨입니다. 이번에 페베 베이비페어에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어서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 데요. 베페 주차장이 전쟁인지라 사전에 정보를 좀 알아보고 가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베이비페어 주차장은 탄천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7시간에 2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니 차량으로 베페 오시는 분은 꼭 참고하세요. 그러면 2014년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장 현장속으로 ~ 현장 스케치해볼까요? 베페 전시장에 볼거리가 많은 데, 포브 유모차 테이브3 / 테이브7 가격 디자인 모두 궁금했어요. 이번에 포브 디럭스 테이크7 가격과 디자인은 직접 보니 정말 잘 나.. 2014. 8. 29.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해킹방지 어플 얼마나 안전하고 편리할까? 유심 스마트인증 휴대폰공인인증서 사용하기 USIM에 안전하게 저장되는 스마트공인인증서 앱 : 휴대폰공인인증서 얼마나 안전하고 편리할까? 스마트폰으로 은행앱 금융거래를 할때 사용되는 공인인증서는 과연 안전할까요? 스마트폰 안에 공인인증서를 넣어 두면 앱에서도 PC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요. 편리한 만큼 크래커(나쁜 해커)들의 표적이 됩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의 공인인증서를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공인인증 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보안어플로 일반 메모리에 저장되는 공인인증서와 달리 USIM에 안전하게 공인인증서가 보관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없는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보안토큰을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편리하게 PC에서 인증번호를 통해서 은행사이트를 이용.. 2014. 8. 29.
발모차 직접 만드는 방법 : 엄지의 제왕 발모차 효능 발모차 직접 만드는 방법 : 엄지의 제왕 발모차 효능 요즘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2:1:1 비율로 끓여 먹는 발모차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약재는 경동시장을 가도 되지만, 믿고 팜스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협찬 이런건 아니고 직접 갈시간이 없고 가격대비 믿음이 가서 구매하였습니다. 엄지의 제왕에서 한의사가 직접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소개한 발모차 때문에 어성초, 자소엽, 녹차가 동이 났다는 농담도 있는 데요. 그정도는 아니고 일반인들은 어성초가 뭔지, 자소엽이 먼지 잘 모르듯 합니다. 녹차야 먹어 봤으니 알구요. 실제로 발모차를 만드는 방법과 시음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몇일 먹어본 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처음 발모차를 만드시는 분이라면 한번 따라 해보세요. 어렵거나 걱정스러운 부분은 없습니다... 2014.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