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635

소니 캠코더 HDR-CX900 : 우리아기 돌잔치 준비를 위한 캠코더 추천 소니 캠코더 HDR-CX900 : 우리아기 돌잔치 준비를 위한 캠코더 추천 돌잔치가 이제 2주앞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민아와 여름맞이는 돌잔치 겸 학수고대하던 여름휴가가 될듯합니다. 역삼 제우스스타에서 돌잔치 시식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소니 HDR-CX900 컴코더를 챙겨서 돌잔치 사전 기록을 해보았는 데요. 아쉽게 카메라를 못챙겨와서 캠코더를 찍는 모습은 모두 Galaxy S5 폰으로 찍었습니다. 화질이 생각보다는 썩~좋은건 아니네요. 울컥. 캠코더는 역시 소니! 역시 소니 캠코더 HDR-CX900의 화질이 좋네요. 남의 돌잔치이지만 컴코더로 찍어 보았는 데 실내에서 줌인줌아웃이 너무 좋네요. 우리 돌잔치때도 소니CX900으로 촬영할텐데 기대가 됩니다. 제가 찍지는 못하고 지인에게 도움을 구하고.. 2014. 6. 30.
포브 힙시트 힙노스 HYPNOS :우리아기 첫 힙시트 추천 포브 힙시트 힙노스 HYPNOS :우리아기 첫 힙시트 추천 안녕하세요 육아정보를 전하고 있는 포브 파파맘 엔돌슨입니다. 아기도 좋아하고 아빠가 더 좋아하는 힙시트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아기띠 사용할때와 또 다른 편리함이 있었던 힙시트 추천을 하겠습니다. 포브 힙시트의 브랜드명은 힙노스(HYPNOS)라고 합니다. 외우기 쉽죠? 그러면 아기띠와 힙시트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우리가 알고 있는 아기띠는 엉덩이 받침이 없는 것이고 힙시트는 엉덩이 받침이 있어서 허리로 지탱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가 엉덩이 받침으로 지탱하고 서있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더울때 위에 덮게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힙노스 플러스 힙시트 사용개월수는 3개월~36개월 입니다. 그러면 포브아기 힙시트 힙노스(Hypnos)에.. 2014. 6. 29.
전라도 여행지추천 하는 자연휴양림 느랭이골 전라도 여행지추천 하는 자연휴양림 느랭이골 6, 7, 8월달 여름휴가로 떠나기 좋은 전라도 여행지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어김없이 여름 휴가철이 오면 산으로 바다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데요. 가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바다 보다는 산과 계곡에서 캠핑지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새우면 여름 성수기라서 바가지도 피할 수 있고 전라도 여행지 추천 장소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합니다. 이번 여름에 가족나들이 여름계획을 새우고 계시다면 한번 눈여겨 보실까요? 전라남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장소가 있다면 어디가 있을까요? 광양장도 박물관이나 세계에서 4번째로 길다는 이순신대교! 여수의 중심가에서 10분쯤 거리에 있는 오동도. 고흥반도와 여수반도사이에 깊숙이 들어간 순천만의 최고 비.. 2014. 6. 29.
HP NEW 파빌리온 X360 스펙, 트랜스포머 같은 HP파빌리온 X360 HP NEW 파빌리온 X360 스펙, 트랜스포머 같은 HP파빌리온 X360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드디어 HP 파빌리온 X360을 사용해보게 되었는 데요. HP파빌리온 X360은 다양한 모드로 변신할 수 있는 데요. 노트북모드, 스탠드모드, 텐트모드, 태블릿모드로 변신하여 사용할 수 있는 욕심쟁이 포지션입니다. 이건 태블릿이기도 하지만 노트북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랩탑이기도 하죠. HP X360의 첫느낌은 다양한 포지션으로 사용하고 싶은 유져의 욕심을 모두 채운듯하네요. 그래서 오늘 HP파빌리온 X360 스펙과 어떤 녀석인지 확실히 알아 보려고 합니다. HP 파빌리온 X360 스펙정보와 첫만남에 대한 리뷰입니다. 모델명 명칭은 HP Pavilion 11-n002tu x360 Notebook입니다. 고.. 2014. 6.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