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9V 고속충전 되는 자동차 무선충전기


요즘 대세인 케이픽 자동모션 차량용 무선거치대 K1으로 바꾸었습니다. 자동차의 네비게이션으로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편리하게 자동 무선충전기를 써보시는 게 편리합니다.

이전 슈피겐 수동 거치대를 썼었는 데, 이제는 손만 가져가면 자동으로 펼쳐져 스마트폰을 잡아주어 편리합니다. 모든 것이 자동이며, 9V 고속충전이 지원되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무선충전기를 대시보드에 설치하였습니다. 앞뒤 270도 각도 조절과 길이조정이 가능하며 가로/세로 원하는 360도  각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필자의 경우, 네비게이션은 가로로 보기 때문에 옆으로 돌려서 봅니다. 






국내 최초 정전식 감지센서 도입으로 기존 적외선 방식보다 오작동이 적습니다. 갤럭시S9+ 을 가져가니 케이픽 자동모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K1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스마트폰을 잡아 줍니다.


한번 자동차 무선충전기로 바꾸어 보니, 자동차의 안전 운전과 편리함이 좋았습니다. 



자동차 자동모션 무선충전기 K1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K1 구매 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autozone/products/3902367790


케이픽 무선자동충전 거치대 K1 제품의 패키지입니다. 제품은 4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KC인증과 자동슬라이더, 9V 고속충전의 기능을 갖춘 스펙을 보면 가격은 다른 무선충전 거치대보다 좋았습니다.



구성품을 보면, 송퐁구에 고정할 수 있는 악세서리와 자동차 대시보드에 2단 고정되는 거치대를 제공합니다. 



제품 보증서와 매뉴얼도 제공됩니다.


볼링타입으로 되어 있는 거치대는 너트 부분을 안쪽에 넣고 너트를 돌려 고정해주어야 합니다. 이후 길이와 원하는 각도 조절이 손쉽게 조정됩니다.




270도의 각도 조절과 길이 조정도 가능해서 자동차 대시보드에 고정 후 조정하기 좋았습니다. 대시보드에는 2단으로 단단하게 고정되는 타입입니다.



자신의 신체에 맞게 원하는 각도와 길이 조정을 해서 고정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은 9V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니다. 갤럭시S9+을 충전해보니 스마트 고속충전상태로 표시되었습니다. K1 무선충전기의 제품의 스펙상 과전류를 방지하고 알아서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하단 받침대는 원하면 펼치면 되며, 불필요시 접습니다. 필자는 접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수동으로 슬라이더를 펼쳐서 썼던 슈피겐 거치대를 쓰다가 자동 슬라이드 타입의 차량용 무선 자동모션 거치대를 써보니 편리했습니다. 그 편리함은 엘리베이터와 계단의 차이라고 보시면 쉽게 와 닿으실 겁니다. 

또 측면에 충전 상태가 나오고 정면으로 가져가도 슬라이더가 잘 열리면서 인식되서 편리했습니다. 또 세로보다는 가로로 자주 써서 원하는 타입으로 360도 회전과 최대 15cm 길이를 당겨 길이 확장도 되어 좋았습니다.

송풍구 악세서리도 제공되며, 참고로 집개가 매우 단단해서 좋기 하지만 전 쓰지 않으렵니다. 대시보드가 편해서요. 단점은 시동을 먼져 끄면 자동이 안됩니다. 빼는 데 문제는 없지만, 시동을 켜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게 편리한 자동이 됩니다. 이상 솔찍히 사용해본 후기였습니다.


케이픽 K1 무선자동감지센서 거치대 : https://smartstore.naver.com/autozone/products/3902367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