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캐리어 SKOUT 편리한 카메라 SKOUT 스트랩


DSLR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는 사람은 꼭 있어야 하는 카메라 스트랩이 있습니다. 바로 SKOUT 코튼캐리어 입니다. 카메라 홀더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안전하고 손이 자유롭게 되는 코튼캐리어 SKOUT 카메라 스트랩을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이번에 대치동에 DSLR 촬영이 있어서 카메라를 챙겨서 코튼캐리어 SKOUT 스트랩을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혹시 전문적인 사진 촬영사나 취미 등의 이유로 DSLR카메라 촬영 시 손이 자유롭지 못하셨던 분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그럼 손이 자유롭게 액티브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코튼 캐리어 SKOUT 카메라 스트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튼캐리어 SKOUT 카메라 스트랩에 DSLR카메라를 올려두고 편하게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짐벌과 DSLR카메라까지 들고 촬영 행사에 오면, 항상 손이 자유롭지 못한데, DSLR을 몸에 걸어 둘 수 있다는 게 편리했습니다.



코튼캐리어 SKOUT 어떤 제품인가? (개봉기)


코튼캐리어 SKOUT 은 카메라 사용자의 손을 편리하게 해주는 DSLR 악세서리입니다. 택배로 받아보니, COTTON Skout - The Sling Style Harness 라고 쓰여 있습니다. 



코튼캐리어 사용법은 칼라 매뉴얼이 있어서 사진만 봐도 쉽게 이해는 됩니다.



구성품은 카메라 홀더 고정하는 장치와 매뉴얼, 코튼캐리어, 육각 공구까지 들어 있습니다.



제품을 보면, 회색에 검정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며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게 쿠션이 있어 좋았습니다.


코튼캐리어 카메라 스트랩을 사용하기 위해서 카메라를 고리로 연결하는 장치를 연결합니다.



방향에 맞추어 카메라 하단의 홀더에 고정하여 줍니다. 나사로 단단히 고정됩니다. 화살표 방향에 따라 고정하는 방향이 달라 지니 참고하세요.




코튼캐리어 SKOUT 를 사용하면 이렇게 손이 편해집니다. 정말 써보면 편합니다.


이번 대치동 행사장에서 사진 촬영이 많았는 데, 행사 도중 다른 작업도 같이 할 수 있게 DSLR카메라를 고정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촬영된 사진을 보거나 할 때도 고정 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카메라가 떨어질지 불안한거 아닐까? 그렇지 않았습니다. 튼튼하게 고정되어 몸을 뛰어도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고정핀이 방향을 돌여야 빠지기 때문에 쉽게 빠지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이었는데요. 카메라를 고정하는 부분에서는 안심이 되었습니다.

카메라 스트랩으로 고정하고 손을 자유롭게 하고 싶은 분이라면 권해드립니다. 또 캠코더도 집에 있는 데, 카메라 홀더에 호환이 되기 때문에 같이 가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카메라, 캠코더 스트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코튼캐리어 SKOUT 제품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