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손쉬운 충전기,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케이스


어디 쓸만한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 없을까? 최근 사용하면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는 정말 쓸만했습니다. 제일 귀찮은 애플워치 충전 선정리가 깔끔하고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고정핀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게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가격도 9천원선이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로 애플워치 충전을 보다 편하게 해보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이폰XS Max와 애플워치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를 더해서 충전선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계를 감싸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의 장점입니다. 고정핀이 있어 고정됩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의 패키지입니다. for APPLE WATCH 라고 애플워치를 지원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미리는 상관없이 지원됩니다.




택배로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를 받았는 데, 잘 배송되었습니다.






첫느낌은 작은데 옹골진 지갑느낌이었습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왼쪽은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에 애플워치 충전케이블을 연결하기 전입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단자를 고정할 수 있는 홈을 제공합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는 애플워치의 충전선을 원하는 길이로 감아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는 고정핀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충전하고 있습니다. 충전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에는 고정핀이 있어서 애플워치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보조배터리와 함께 넣어 두어도 불안하지 않습니다. 고정되어 있으니깐 좋네요.







스크래치 걱정도 없습니다. 실리콘 재질로 말랑 거립니다. 




애플워치를 시계로 감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동 중이 아니라면 책상 위에 애플워치를 올려두고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를 쓰면서 좋은 점은 저렴한 가격에 애플워치을 충전을 손쉽게 해주는 케이스라는 점입니다. 특히 너무 긴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은 편하게 해줍니다. 


또 애플워치의 배터리가 부족하여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장시간 해야 할 때, 가방에 같이 넣어 두면서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할인가 9천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애플워치 충전 거치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써보면 좋은 제품이라는 걸 아실겁니다. 책상 위에서 편하게 애플워치를 충전하고 있고, 가방에 넣고도 충전할 때 편해서 좋은 제품입니다.


클레버 네스트 애플워치 충전거치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products/2235917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