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이어폰 선물, 스웨덴 감성의 완전 블루투스 이어폰


10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웨덴 핸디메이드 스타일의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1주일정도 써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쁜 디자인과 완벽한 블루투스 호환으로 음질이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넥밴드를 많이 선호하였지만, 요즘 추세인 콩알 만해서 귀에 삽입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이유는 편리한 휴대성과 가벼운 무게감이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은 화이트로 이쁘기도 하지만, 귀에 착용하면 무게감을 느낄 수 없게 가벼워 좋았습니다.


재새시간은 3.5시간이지만, 충전 케이스를 제공하여 총 17.5시간(4번 완충)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웨덴에서 한땀 한땀 장인들이 만든 제품인만큼 제품에 대한 퀄리티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완전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NIVA 이어폰


아직 수디오(SUDIO) 이어폰을 모른다면 한번 써보길 권하고 싶습니다. 여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써보았지만, 수디오만이 가지는 고급스러움과 음질적으로 우수한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나 수디오 이어폰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처럼 보입니다. 이유는 마치 잘 포장된 케이스 때문인 거 같습니다.



수디오 NIVA 이어폰의 케이스를 보면 제품에 대한 스펙과 사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작지만 재생 컨트롤과 충전 케이스를 통해 장시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을 열어보면, 하얀색 조약돌 느낌의 충전케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의 구성품은 NIVA 수디오이어폰, 충전케이스, 매뉴얼, 이어팁 3종, USB 5핀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수디오 공식 사이트 URL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디오 충전 케이스는 좀 큰편인데, 동그랗고 화이트 색상입니다. 충전시 3단계의 충전 표시등으로 충전상태를 표시하여 줍니다.



충전케이스는 4회 완전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를 갖추고 있으며, 17.5시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감상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충전케이스를 거꾸로 들어도 이어폰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자석타입이라 알아서 고정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하철 같은 곳에서 흔들릴 때 이어폰을 고정할 때 편하게 고정이 되어 좋았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 주변 소음은 차폐가 됩니다. 블루투스 4.2로 동작하며 전화통화 음질도 고르며 좋았습니다.



수디오 NIVA 이어폰은 1년 워런티로 A/S가 가능합니다. 또 스웨덴의 대표적인 이어폰으로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단점이라면 재생시간이 3.5시간으로 아주 긴 배터리 타임과는 비교가 됩니다. 하지만 충전케이스로 총 4번 완충으로 17.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을 많이 써보았지만, 가장 좋은 건 디자인이 이쁘다는 것이었습니다. 음질도 좋은 편이지만, 화이트에 깔끔한 느낌의 완전 블루투스 이어폰을 즐길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좋은게 패키지 박스자체가 선물하기 좋은 느낌을 줍니다. 이제는 넥밴드 보다는 TRUE Wireless 기술이 적용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가볍게 즐겨보세요. 무거운 이어폰으로는 못돌아가실겁니다. ^^


수디오 NIVA 이어폰 구매 및 상세 정보 공식사이트 : 

https://www.sudio.com/kr/earphones/niva-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