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실사용자가 말하는 나인봇 킥보드 산이유

by 엔돌슨 2018. 9. 11.
반응형

실사용자가 말하는 나인봇 킥보드 산이유


신나게 탈 수 있는 전동킥보드 무엇이 있을까? 바로 샤오미가 세그웨이를 인수해서 만든 가성비 나인봇 킥보드가 있습니다. 2018년 구매할 수 있는 최신현 전동킥보드로 앱 연동으로 키로수 출력과 앱잠금, 디자인적으로 이쁜 접이식 전동킥보드였습니다.

최근 가을이라 전동킥보드 타고 출퇴근 많이 하시는데요. 조요 전동킥보드를 거쳐 이번에 나인봇 킥보드를 구매한 이유는 디자인적인 매력과 기본 LED 튜닝이 되어 있어서 밤에 타기 이쁘더군요. 더구나 국내 A/S가 서울, 대전, 대구, 세종에서 되기 때문에 사후 배터리관리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 걱정이 없습니다.

근거리 이동 수단으로 매우 좋은 전동킥보드로 나인봇 전동킥보드가 좋은 점과 단점도 가감없이 사용해본 후기로 전달드리겠습니다.



나인봇 전동킥보드가 있어서 좋은 점은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뚜벅이에서 업그레이드! 자동차 타기 애매할 때 전동킥보드가 아주 좋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뒤에 보이는 올림픽공원도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나인봇 ES2 모델은 2018년에 구매할 수 있는 최신 모델입니다. 블랙, 실버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실버를 추천하고 돈만 더 있다면 블랙도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7vM9B_goEac


위의 영상을 보시면, 궁금하신 샤오미 나인봇 전동킥보드의 개봉기부터 세그웨이 앱 사용법과 시승기까지 설명하였습니다. 영상으로 보다 쉽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8인치의 바퀴로 도로와 인도의 방지턱도 거뜬이 넘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인봇 ES2 단점은 바퀴가 공기가 들어가지 않는 방식이라 쿠션은 조요 전동킥보드보다 좋지 않았습니다. 장점은 타이어가 펑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건 무적입니다.



접이식전동킥보드라서 자동차 트렁크에 들어갑니다. YF소나타 차주인데, 트렁크에 충분히 들어가네요. 또 접이식이라 보관시공간을 적게 차지합니다.




나인봇ES2 킥보드 직구 구매


구매는 해외직구로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점인 나인봇 A/S 가 해결되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가격을 비교하면 20만원 상당 저렴하니 할인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s://qoo.tn/AmZCIQ/Q107578318

샤오미 세그웨이 나인봇ES2 구매 바로가기


이전에도 위의 공동구매 링크에서 구매하였는 데, 무료 배송이며, 대한통운으로 배달이 됩니다. 1주일정도 걸려 배송이 됩니다. 구매시 전용샵 쿠폰이 $6 있으니 적용해서 구매하시면 할인됩니다. 총 $275 달러(30만 6만원)으로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44만원 ~ 51만원인 것을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https://qoo.tn/AvYsHQ/Q107578318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나인봇 es2 구매시 보조배터리 구매는 필수라고 봅니다. 

구매하실 때 꼭 같이 구매하세요! 이유는 영상에서도 밝혔듯 스탠다드로 사용하면 나인봇 es2 속도는 시속 17km 로 속도제한이 되어 빨리 못달립니다. 그래도 괜찮다면 상관없지만, 거리 30km 확장과 최대 시속 30km를 만들기 위해서는 나인봇 es2 보조배터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보조배터리 없이 타도 탈 수는 있지만,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는 좀 부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인봇 ES2 리얼 사용 후기


전동킥보드를 사면 LED튜닝을 하려고 또 시간을 써야 하는 데, 나인봇 전동킥보드는 하단에 LED가 달려서 나옵니다. 더구나 원하는 색상으로 앱에서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밤에 샤오미 나인봇 킥보드를 타면 더 멋지더군요.




세그웨이 나인봇이라고 검색하면 어플이 나오는 데, 전동킥보드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동을 해줍니다. 전동킥보드가 블루투스를 지원해서 앱 잠금도 가능합니다. 자물쇠 없이 근처에 카페에 있을 때는 어플로 감금을 해두고 누군가 끌고 가려고 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크루즈모드가 있어서 자동차처럼 일정속도를 유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동킥보드를 타보면, 엑셀레이터를 계속 눌러야 하지 않아서 좋은 옵션이더군요. 엑셀레이터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삑~소리가 나면서 크루즈모드가 동작하고 또 브레이크 또는 엑셀레이터를 누르면 꺼집니다. 옵션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 조립


나인봇 킥보드의 조립과정이 있어야 하는 데, 그림의 설명을 보면 쉽습니다. 또 제가 영상으로 어떻게 조립하는 지 올려 두었으니 난이도를 보시면 되겠네요.



왼쪽은 브레이크, 오른쪽은 엑셀레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핸들로 구성이 편하게 되어 있는 데, 레버를 눌러 동작하는 방식입니다. 심플한건 좋지만, 조요 전동킥보드와 비교하면 경고음을 내는 경적이 달려 있지 않아 나인봇 킥보드의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전동킥보드를 탄지 꽤나 되었군요. 이전에 쓰던 전동킥보드와 비교도 해보고 하니 나인봇 킥보드의 단점도 보였지만, 개인적으로 아직은 큰 아쉬움은 없습니다. 다만 헤비한 수준의 전동킥보드는 또 아니고 보조배터리 없이는 최대 17km 제한이 있습니다. 이건 다운힐에서도 속도가 안나더군요. 

브레이크를 밟으면 에너지 효율이 좋아지는 방식인데, 그래서 그런지 배터리가 오래 갔습니다. 평소 가까운 거리를 자주 이동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https://qoo.tn/AmZCIQ/Q107578318 샤오미 세그웨이 나인봇ES2 구매 바로가기

직접 나인봇 ES2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