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Q LiVE LG G7 씽큐로 담아낸 열정 가득한 숨은 뮤지션들


스마트폰의 기능이 점점 뛰어나 많은 것들의 대체 장비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카메라 촬영시 RAW파일로 저장도 되며, Quad DAC으로 뛰어난 음질로 감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고음질 녹음까지 지원으로 고퀄리티의 음질 녹음도 가능하게 됩었습니다.




LG전자에서는 스마트폰의 우수성을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ThinQ LiVE 의 주제로 열린 이벤트는 열정 가득한 숨겨진 보석 같은 뮤지션을 찾아 내고 있습니다. 

녹음실 스튜디오에서 LG G7 ThinQ 스마트폰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참된 목소리를 들어 볼 수 있는데요. LG G7 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뮤지션은 총 12팀이 참여하였습니다. 가을방학, 윤한, 소란, 좋아서하는밴드, 김슬기, 오늘의라디오, 우주히피, 박준하, 오지은,  로맨틱펀치 등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인디밴드부터 박상민, 이원석(데이브레이크) 같이 대중들이 익숙한 가수까지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 하였습니다.





https://bit.ly/2ycIh2z

위의 LG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을 LG G7씽큐의 고음질 녹음으로 녹음되고, 영상도 카메라로 녹화되어 편집되었습니다. 오로지 G7 씽큐로 촬영되었지만, 퀄리티가 높다는 걸 보면, 스마트폰 영화제 같은 것이 왜 인기가 있는지도 알 것 같습니다.





ThinQ LiVE #1 가을방학의 '취미는 사랑'이라는 영상은 15일만에 총 30만뷰를 기록하기도 하였답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박상민은  멀어져간 사람아, 해바라기, 하나의 사랑, 슬램덩크 - 너에게 가는길 등의 인기곡으로도 유명한 가수인데요.  2년만에 "그대 웃어요"란 곡을 발표했는 데, G7씽큐로 담아 낸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2ycIh2z



붐박스 MR 라이브, 무반주 라이브(고음질 녹음),일반 라이브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분명 전문적인 영상장비와는 다르지만, 지금 녹음된 가수들의 음악을 듣고 있자면 가수 지망생이나 유튜버 등의 도전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한 영상 장비로 보여질 수 있고 퀄리트를 보여준다고 봅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프로젝트는 상생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도전적인 실험도 같이 내포하고 있다고 봅니다. 

아직 음악을 감상하지 않으셨다면 꼭 보셨으면 합니다.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는 인터넷 세상에 G7 의 고음질 녹음 기능으로 자신의 재능을 뽑내보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도전하는 정신이 나를 자유롭게 하는구나! 이런 도전으로 전문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 G7 씽큐가 놀랍습니다.


본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