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이자카야 술집, 결혼기념일로 가본 갓포서울


오늘은 특별한 날~ 압구정에서 고기를 먹기로 한 날이라서 갓포서울 다녀왔습니다. 결혼기념일이란 특별히 압구정 이자카야 술집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옛날 커플 데이트 할때 압구정에서 데이트 했던 때가 생각나더군요. 

갓포서울은 청담동의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날씨 좋으면 도산공원도 구경하고요. 저녁 시간으로 압구정 이자카야 갓포서울 술집을 예약하였습니다.


결혼 기념일이라 아주 특별한 선물도 서로 준비해주고, 좋은 시간을 압구정 갓포서울에서 보냈습니다. 와인은 와이프만 먹었고 저는 짠만 하였습니다.

와이프가 와인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더군요. 와이프는 일본에서 살다가 와서 일본 음식을 아주 좋아하는 데, 압구정에 이자카야 술집이 있어서 잘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압구정 갓포서울 위치 : http://place.map.daum.net/1413701364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전화번호 : 02-544-2260

자동차 주차도 됩니다. 오픈 시간은 11시에서 2시 또는 4시까지입니다.



갓포서울 맛나는 압구정 이자카야 술집


꽤나 크고 룸이 많았습니다. 


메인은 아무래도 홀 가운데, 창 쪽이 뷰가 좋았습니다. 뷰가 좋은 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밝고 시원스러운 느낌에 청담이라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있었습니다.



깔끔한 상차림.


갓포서울은 일본 술집으로 이자카야 입니다. 독도새우, 거북손, 돌멍게, 완도전복, 산낙지, 자연산 굴 등의 프리미엄 회세트와 한우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복, 캐비아, 백봉:오골계란, 트러플, 송화버섯 이렇게 5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압구정 갓포서울입니다. 

우리가 먹은 건 갓포서울 스페셜 세트입니다. 1인 95,000원에 회, 한우 고기와 와사비 유자 샤벳으로 후식까지 먹을 수 있는 세트였습니다. 


전복죽이 나오는 데, 최근 피곤했는 데 바로 기력회복 했습니다. 부드럽고 잘 손질된 전복은 맛도 좋았습니다. 국내산 전복입니다.


일본식 반찬 같은데, 고소한 깨랑 오이 묻힘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결혼 기념일이라고 와이프가 사온 선물. 고마워~



테이블마다 스마트폰 충전기가 있었습니다. 배터리 없는 내 갤럭시S9+와 아이폰X도 충전했습니다. 아이폰도 충전 가능한 라이트닝 케이블과 마이크로 5핀, USB-C 3가지 종류가 있어 모든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게 잘되어 있네요.



청담동 압구정 이자카야 술집


세트요리가 나오고, 고등어회와 탱자(?) 유자(?)

탈콤하고 향기가 좋았습니다.



와사비소스와 새우완자에 딸기, 방울 토마토가 곁들인 치즈 샐러드

상큼하고 좋았습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 (Season Sashimi Platter)


드디어 나온 사시미 모리아와세 (Season Sashimi Platter) 입니다. 연어회, 문어숙회, 숙성도미, 참치회, 생새우, 농어회, 가리비관자, 참치뱃살까지 모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참치, 연어~ 입에서 사르륵 녹았습니다.



신선한 생선과 해산물을 한상에 올려두고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알록달록 색색이 너무 이뻐서 인스타그램 SNS용으로 많이 찍었습니다.



생새우~ 정말 싱싱하더군요. 쫄깃한 식감도 좋았습니다. 둘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와사비와 간장을 적당히 적혀 생선을 입에 넣는 데, 알싸한 맛과 씹는 오독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생선은 정말 싱싱하고 골라 먹는 재미가 컸습니다.



1++ 한우 트리플 오마카세 (Korean Beef Omakase)


갓포서울의 장점은 회/해산물, 스테이크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기는 직접 구워주는 데요. 이렇게 차려진게 나오니 이쁘더군요.


와이프가 일본 살다와서 읽어주던데 까먹. 어차피 한우입니다. ^^

안심, 등심, 살치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 구워주는 서비스로 알아서 적당히 구워줍니다.



살치살초밥을 즉석해서 구워서 초밥에 올려 줍니다. 윤기가 자르륵~ 육즙이 너무 맛납니다.



젓가락과 입만 운직이면 됩니다. 알아서 한우를 구워주는 데, 편하게 앉아서 대접 받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고기 굽기 적당한 걸 체크 하기 힘든데, 신경 쓰지 않아고 대화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의 육즙과 풍미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더 좋은건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우는 귀한 송로버섯을 얇게 썰어서 트러플슬라이스를 고기랑 먹게 두었고 잘게 다진 명이나물, 트러플 소금 이렇게 3가지 고기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고가이고 몸에 좋은 송로(트러플)버섯이 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았습니다.


같이 주문된 레드 와인과 고기 스테이크와 먹으니 너무 풍미가 좋았습니다. 올리브, 마늘, 버섯도 구워져서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요세 나베


새우가 제철이라고 해서 새우요세 나베로 정했습니다. 국물도 시원한데, 약간 매운 칼칼한 맛이 있습니다. 새우랑 버섯이랑 익힌 배추의 조합이 맛있었습니다.




모찌리도후 (Japanese Glutinous Tofu)


일본식 두부인데, 탱탱함도 있고 쫄긴한데, 무엇보다 소스가 달달하니 두부랑 잘 어울립니다. 칡전분과 생크림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쫀득함이 있는 일본식 두부로 와이프가 매우 좋았습니다. 여심저격용인듯 ㅎㅎㅎ


아지후라이 (Deep Fried Horse Mackerel)


아직 끝이 아니네요. 와사비 소스랑 같이 고등어 비슷한 일본 국민생선 전갱이로 만든 생선 튀김이에요. 맛있먹었네요! 



와사비 유자 샤벳

마무리 입가심으로 와사비 유자 샤벳인데 톡톡 쏘는 맛과 상큼함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품질 좋은 한우와 일식 회 요리까지 세트로 2가지 종류를 모두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집에 갈때 고기 냄새를 잡게 향기 탈취제가 있네요. 다우니 향을 포함한 3가지 종류의 향기로 탈취를 할 수 있어요.



압구정 이자카야 술집에서 결혼기념일로 스테이크 고기와 일본식 회까지 먹어 보았는 데, 와이프도 만족스러워하더군요. 고기는 특별히 대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고기까지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압구정 갓포서울 위치 : http://place.map.daum.net/1413701364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전화번호 : 02-544-2260

자동차 주차는 발렛되고 정해진 시간 이후 시간당 돈을 받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