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와 함께 GTX1070 게이밍노트북 즐기기


인텔 i7-8850H CPU를 탑재한 8세대 게이밍 노트북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 주었던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주일 정도 사용하면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FPS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G1이라는 국민 마우스를 계승하여 만든 모델로 최적화된 그립감이 뛰어나며 83g이라는 경량화된 무게감, 12000DPI 를 지원하는 최강 옵티컬 게이밍 센서 PMW 3366이 사용되었습니다.


빠른 속도 위주의 FPS 게임을 즐길 때 가장 스트레스받는 것이 바로 마우스가 제대로 움직여주지 못할 때인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를 사용하면서 반응속도, 조작감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었습니다. 



로지텍 GPRO 마우스 사용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 는 게이밍 노트북과 고사양 데스트탑PC 인텔 i7-7900X 로 즐겨보았습니다. 프로 게이머처럼 게임을 하고 싶은 욕구도 있었는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가 이런 부분을 해소시켜 주었습니다.


로지텍에서 꾸준히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Gpro 마우스는 유선으로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저렴한 가격대 대비 성능이 우수한 게이밍마우스입니다. 패키지 박스에 보는 것처럼 PRO 문구가 프로페셔널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Gpro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컴퓨터 세팅을 하였습니다. 키보드는 게이밍을 즐길 때 불필요한 숫자 키패드 부분이 없이 짧은 형태이며, 윈도우키, FN, 컨텍스트키 등의 비활성화를 지원하는  로지텍만의 게임 모드로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는 화려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G로고 부분과 손잡이 부분의 LED 라이트에 1680만 컬러의 RGB 라이팅을 하려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을 걱정할 필요 없는 유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USB포트에 연결하여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를 한 손에 쥐었을 때 다른 게이밍마우스와 달리 손에 잡히는 느낌이 부담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83g 의 가벼운 마우스로 손목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면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를 사용해본 느낌은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서 빠르게 장비를 찾아서 탈취해야 하는 데, 빠르게 움직임을 조작하기 좋았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우스 패드를 깔고 사용하는 데, 사용자 환경마다 다른 마우스패드의 표면을 PMW3366 센서가 알아서 최적화를 해주어 게임하기 좋은 퍼포먼스를 발휘해주었습니다.



이거 실화인가? 배틀그라운드 초반 총 한 자루 안나오다가 겨우 주웠는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 게이밍 마우스 덕분인지 바닥에 누워 기다려 1킬했습니다.


최고라고 할 수 있는 100만원대 게이밍노트북이라던지, 300만원대의 게이밍 데스크탑PC와의 조합에서도 로지텍 게이밍 Gpro 마우스를 사용하기는 좋았습니다. 로지텍의 기술력으로 프로게이머들도 사용하기 좋은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다고 하니, 게임을 전문적으로 즐기시는 분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AOS게임, FPS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PC방에서 게임을 자주 하실 텐데 그때마다 예민하신 분은 번거롭게 게임 세팅을 새로 해야 해서 스트레스 받으실 겁니다.

하지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는 온보드 메모리로 설정값을 마우스 자체에 저장하기 때문에 PC방, 집 어디에서 사용하여도 저장된 설정값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아이템을 파밍하고 빠르게 뛰어가거나 자동차 운전을 하는 등의 게임에서 조작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pro으로 빠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우스의 반응감이나 그립감에 큰 만족감을 느낀 마우스였습니다.



로지텍 Gpro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세트로 세팅하여 1주일가량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을 즐겨 보았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가격대에 가성비를 갖춘 유선 마우스는 드물죠!



배틀그라운드 플레이하는 모습인데요. SCAR-L 단발 광클로 단박에 잡아버렸죠? 실력도 있어야 하지만,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가 좋으면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기도 더 편한 건 사실입니다. 

이제 프로급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로지텍에서 나온 GPRO를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주일동안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게임을 즐겨 보고 느꼈는데, 다른 게이밍 마우스 보다 심플하면서 경량화된 무게감에 가벼운 마우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단박에 좋아하실 마우스였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직접 체험해본 경험으로 리얼한 후기 포스팅으로 찾아뵈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제품대여와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