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정원 우주 스페이스타워, 너무 이쁘지만 아찔하네!


일부러 찾아오는 휴게소가 있을까? 덕평휴게소에 별빛정원 우주가 생겨서 몇번 다녀왔는 데, 내 동영상을 보고 지인분도 티켓을 인터넷으로 예매해서 다녀오셨단다. 왜 이렇게 좋을까?

최근에 이천 덕평휴게소에 국내 최초로 35미터의 우주타워는 연인들이 이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전망대인데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더라고요. 

별빛정원 우주(OOOZOOO)에 일루미네이션을 배경으로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커플들이 많았는 데, 연인, 커플, 가족 사진 찍어 두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고 하네요. 


아시아 최초 35미터 타워형 전망대로 음료가 무료이고 전망대 꼭대기에서 회전을 하기 때문에 멋지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 사진 촬영시간이 주워지는 데, 사진도 찍어줍니다. 그리고 바닥이 뚤려 있어 엄청 무서웠어요. 그런데 우리딸은 또 타자고 하네요. 알고보니 남자인 나만 무서웠네??



별빛정원 우주의 우주타워 티켓에는 무료 음료 교환권이 있습니다. 35미터 정상에서 경치를 보면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기분?!!




별빛정원 우주는 덕평휴게소에 있습니다.

http://place.map.daum.net/527614700

서울에서 가는데 생각보다 멀지도 않고, 저번에 갔었는 데 또 가게되었습니다. 왜냐구요?

아이들은 무지게점프샷에서 방방 뛰어놀고 우리는 사진찍고 놀고! 아이, 부모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이였어요.


로맨틱가든


30분마다 너무 화려한 쇼가 진행되는 로맨틱가든!

여기서 무조건 사진 찍어야해요.


또 동화 같은 거대한 달토끼가 있어요!

자이언트(?) 토끼가 있는 데, 컨셉 자체가 우주라서 그런지 외계인도 있고 별도 있고 달토끼도 있고 너무 이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7lT2jKO8h4


위의 동영상 보세요. 달토끼가 있는 별빛정원 우주는 마치 꿈나라 같아요!



우주타워 오픈! 커플 인증샷 찍는 타워


우리가 또 별빛정원을 온 이유는 사실 우주타워 때문이에요! 

별빛정원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데, 사진도 안내원이 내 스마트폰으로 찍어줘요. 배경이 좋아서 이쁨.




우주타워는 아직 날이 밝으니깐, 어두워지면 타기로 하고 별빛정원 우주로 입장했어요.

입구 쪽에 있는 우주타워는 별빛정원으로 입장했다가 다시 나와서 탈 수 있어요. 나올때 어둠에서만 보이는 야광도장을 찍어 줍니다. 



별빛정원 우주로 입장! 사람이 많네요~


현장에서 구매해도 되는 데, 인터넷 구매가 더 편합니다. 

네이버, 쿠팡, 티몬, 위메프, 가자고,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모두 티켓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대인 12,000원 / 소인 6,000원



▲ 플라워가든(Flower Garden)


여기는 플라워가든인데요. 포토존이에요. 정말 많은 불빛 플라워가 가득해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별빛처럼 반짝이는 꽃밭을 볼 수 있고 안에 들어가서 중간에서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대형 전구모양의 열기구


생각해보면, 꽃들도 그렇고 상상력을 발휘한 것이 많더라구요. 상상력 자극? 전구 모양의 열기구도 특이했어요.


갤럭시터널


터널이 몇개 있는 데, 화려한 터널에서 가족사진을 찍었어요. 미니 삼각대 들고 가면 좋아요!



여기는 아기토끼들이 많이 있어요.



야광 그네~


우리딸이 그네를 좋아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런데 줄이 장난아님 ㅋㅋㅋ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rpzOmhY59rs


사랑이 이루어지는 로맨스가든! 너무 멋진 공연이 환상적여요. 30분마다 공연이 되고, 사진도 들어가서 찍을 수 있어요.

공연이 너무 즐겁고 좋아요. 바로 앞에 푸드트럭이 있어서 먹으면서 볼수도 있어요.



하트 그림자 놀이


그림자 놀이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하트 만들거나 호랑이, 새 만들어서 연출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포토존이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여기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구름 모양의 의자가 있었어요. 일기예보에 나오는 것 같은 구름이요.



달모양의 의자! 여기도 포토존이에요.


▲ 터널 인터스텔라


마치 빛속을 빨려 들어가는 듯한 움직임이 있는 터널이 있어요. 우와~ 다른 세상으로 이동한다는 느낌~


▲ 별빛오케스트라


와이프가  일본에서 본것 같다고 하네요. 일본에서 와이프가 살다왔는 데, 비슷하다고 하네요. 일본이 일루미네이션으로 유명하잖아요. 여기 공연도 웅장하고 멋져서 넉놓고 봤네요.




여기는 달나라일까? 대형 토끼가 정말로 있다니!!!

별빛정원 우주, 덕평 자연 휴게소입니다. 휴게시라고요? 안믿기죠?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7lT2jKO8h4


달토끼가 있는 별빛정원 우주 마치 꿈나라 같아요! 정말 동심으로 돌아간듯! 대형토끼가 너무 이뻐요.



▲ 우주놀이터 (Cosmis Play Ground)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 여기에요! 뛰어놀기 좋아하고 야광공도 있어서 가지고 놀아요. 

우주놀이터는 불이 들어 오는 동그라미를 발로 가리면 오색빛깔로 반짝여서 커플들 사진찍기 좋아요.



메인 우주타워, 올라간다 아찔~아찔!

안전을 위한 수직을 알려줘요. 안전하게 해두었지만, 탑승자도 조심해야해요. 아이도 키가 105cm  넘으면 탈 수 있어요. 참고로 위로 가면 추우니깐 따뜻한 담요 필수!



담에 보면 더 멋집니다. 올라가면 더 재미있고요.


우주타워는 입구쪽에 있어요. 이렇게 보니깐 엄청 높아 보이죠?

35미터에요. 



티켓에 무료 음료 1잔씩 있으니깐 전 따뜻한 유자차 골랐어요.



인생샷! 뒤로 별빛우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2961055


위에 영상은 우리딸이 유튜버라서 [헬로우 민아] 컨셉으로 찍어봤어요. 우주타워 처음에 안탄다고 해서 그네타고 밑에서 기대려 했더니 탄데요. 타고 또 무섭다고 하더니, 또 안무섭데요. 헐... 

사실 남자인 나는 안무섭다고 했는 데, 올라갈 수록 무서웠어요. 그런데 와이프는 안무섭다고 하고, 완전히 올라간후 안무섭더라고요. ㅋㅋ 




발아래는 아찔합니다.


안전장치 완전히 해주기 때문에 안전해요.


밑에 계속 봤는 데, 와우!! 아찔함이 엄청납니다. 


다들 구경 삼매경! 우주타워는 몇번 더 타도 좋을거 같아요. 내려와서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덕평 자연휴게소에 별빛정원 우주가 놀이동산처럼 재미있었어요. 사람들도 입소문이 나서 많더라고요. 이거 어떤 대기업이 만든거 같은데, 일본 일루미네이션 같이 공연이 멋지고, 중간중간 포토존도 잘되어 있어서 이천 롯데 아울렛 갔다가 가길 잘했다는 생각 들더라고요.

이처니스타 모집을 한데요. 이천시민만 해당 ㅠㅠ

이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해보세요! 4월 8일까지고 SNS하시는 분이라면 유리하네요!


http://www.ooozooo.co.kr

별빛우주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 별빛정원 우주 X 네이버 티켓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9912?area=bnr

티켓 할인하려면,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할인 받아서 구매하세요! 위의 링크 참고하시고! 저는 너무 만족스럽게 다녀왔고 사진 동영상 많이 남겨서 좋았어요. 그리고 미니 삼각대, 셀카봉 필수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