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볼 때 좋은 프로야구 어플 추천, U+프로야구


불금에는 역시 프로야구 보러 야구장이죠! 그런데 U+ 프로야구앱 체험존이 잠실 야구장에 떴습니다. 야구표를 받고 야구장을 들어가서 프로야구를 즐기기 전까지 U+ 프로야구앱 체험존에서 어떤 기능이 달라졌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것저것 야구 어플을 모두 깔아서 프로야구 실시간 감상을 해보았지만, 여전히 U+ 프로야구 어플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럼 이번에 U+ 프로야구 앱의 대폭 달라진 기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LG VS KIA 야구 경기를 야구장에서 보면서 야구 보기 좋았던 야구 어플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불금이라 그런지 야구장은 만석이 되었습니다. 야구장에서도 야구를 보면서도 스마트폰으로 야구 경기를 앱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왜 그럴까요?

그건 바로 유플러스 프로야구 어플에 득점장면 다시보기, 상대전적 비교, 포지션별 영상으로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실감 나는 영상으로 득점장면과 홈, 1루, 3루, 외야방면의 경기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도 야구장에서 야구어플로 동시에 보는 게 편합니다. 



야구보기 가장 좋은 U+ 프로야구 어플


18시 30분 프로야구 경기가 있기 전까지 잠실 야구장에 설치된 U+프로야구 앱 체험존에서 야구 어플을 체험해보았습니다. 이전에도 U+ 프로야구 어플로 야구를 많이 봤었는데, 더 좋아졌더라고요.



홈, 1루, 3루, 외야 방면의 원하는 경기 상황을 골라 보는 포지션별 영상 직접 체험해보세요



포지션별로 원하는 위치에서 홈, 1루, 3루, 외야 방면의 경기를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포지션별 영상으로 원하는 위치에서 볼 수 있는 데, 직접 야구공을 던져가면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야구장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던데,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 체험존에도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체험을 위해서 줄을 서서 입장.



야구공 시속 90km 이상 나오는 사람이 1등이었는 데, 저는 죽었다 깨나 안되더라고요. 실망도 야구공 던지는 장면을 잠시 홈, 외야, 3루, 1루에서 찍은 사진이라면 문자로 인증샷을 보내주었습니다. 

이렇게 보인다는 거군요! 보는 각도에 따라서 경기를 보는 재미도 있으니깐요.




아직 U+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 설치 안 하셨다면 꼭 해보세요. 다수의 야구 어플 설치해본 경험과 체험존에서 만져 본 걸 보면, 앱 광고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야구팀 알람 푸시나 프로야구 경기 스코어/순위 손쉽게 보기와 포지션별 영상, 놓친 득점 장면 다시보기, 상대 전적 비교, 최대 5개 화면을 동시에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는 야구 어플은 U+프로야구앱이 유일한 것 같아요.



U+프로야구 앱에서 체험을 다하면 스탬프를 모두 찍어 주는 데, 이벤트로 KFC 치킨 5천원 할인쿠폰을 주네요! 득템했습니다.



그리고 치어리더님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었는 데요. 야구 경기 보기 전에 기분 업하고 야구장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U+우리집AI 궁금한 프로야구 경기 물어봐~


잠실 야구장에 입장을 하는 데, 1루 출입문 앞에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

U+ 유플러스 우리집AI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가 있었는데요.


귀여운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의 AI스피커인 샐리(Sally), 브라운(Brown)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유플러스 우리집AI 부스안에서 직접 인공지능 스피커에게 프로야구 관련된 질문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말 한마디로 프로야구 경기 스코어를 물어본단던지, 경기횟수, 타율 등도 물어볼 수 있네요.



홈런 퀴즈로 선동렬 선수의 최다 투구수는 몇개야?

같은 이런 자연어 질문도 알아서 척척 답해 줍니다. 신기하더라고요.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QUNsPIB4B24


U+우리집AI는 궁금한거 물어보면, TV로 나오기도 하고, 찾고 싶은 영화 장르나 장소만 말해도 척척 영화/VOD를 찾아 주니깐 편한데요. 야구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네요.



프로야구는 U+ 프로야구로 보세요.


잠실 야구장에 불금이라 사람들이 만석이였습니다. 프로야구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VS 기아 타이거즈 경기였는데요. 열기가 후끈하였습니다.



시구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이언맨으로 활약했던 스켈레톤 황제인 윤성빈이 나와서 더욱 더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플레이 볼! PLAY BALL!



1루 RED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 데, U+ 프로야구 앱을 켜서 야구장에서도 경기를 같이 봤습니다. 이렇게 보는 데, 주변에서 야구 어플 뭐가 좋아 뒷좌석에서 묻더라고요. 아까 그거~ 하면서 쓰던데 보니 유플러스 프로야구 어플이더라고요.


프로야구 상대전적 비교


손쉽게 상대전적 비교로 팀간, 투수와 타자의 전적비교로 지금 대결중인 선수의 능력치를 쉽게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U+ 프로야구 앱은 득점장면 다시보기, 포지션별 영상, 방금 던진공 보기, 동시시청 등의 UI/UX가 손쉽게 조작하기 쉽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내가 앉은 좌석은 1루지만, 방금 전 상황을 실시간으로 홈, 외야, 1루, 3루에서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건 참 편하더라고요.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실감났습니다.



공이 지나갔네~ 




또 야구 보다가 잠시 화장실 가거나 다른 일 하고 왔는 데 득점 장면을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득점장면 보기를 통해서 점수 버튼을 누르면, 득점장면을 바로 재생해줍니다. 

놓치는 장면 없이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투수가 던진 공이 어디로 들어왔는 지 U+ 프로야구 앱으로보면 쉽게 분석이 되었습니다. 볼인지 스트라이크인지 보기 편합니다.


LG VS KIA 경기를 보고 있는 데, 타경기장에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지 궁금할 때 최대 5개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기능은 좋습니다. 보고 싶은 경기만 선택을 하면 모아서 한 화면에 볼 수 있습니다.



잠실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경기를 보면서 U+ 프로야구 앱이 왜 좋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득점장면 다시보기, 상대전적 비교, 포지션별 영상으로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실감나는 영상을 볼 수 있고, 다시보기로 득점장면을 언제든 볼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플러스TV와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야구중계를 보면서 이런 모든 기능들을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 1루, 3루, 외야방면에서 보는 재미도 있는 야구어플로 실감나는 프로야구 감상해보세요.


U+ 프로야구 앱 (바로가기)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0dxDZqEyxAw




(위의 링크를 누르면 프로야구 앱 설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