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룸 갤럭시S9 완벽한 강화유리 보호필름 풀커버 추천


갤럭시S9 플러스의 가격은 105만원으로 고가입니다. 그래서 애지중지하면서 사용하였는데요. 갤럭시S9 구매하고 제일 먼저 알아 본 것이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붙이는 것이었습니다. 혹시나 갤럭시S9 플러스가 액정이 파손되지 않을까? 또 중고나라에 되팔려면, 제대로 된 가격을 받기 위해서는 보호필름 + 케이스를 구매와 동시에 착용해야 안심이 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의 보호필름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은 9H 강력한 강도를 갖춘 아일룸 씨오나 ScreenMate 갤럭시S9 강화유리 필름입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저렴하지만, 고가의 갤럭시S9 플러스의 액정을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풀커버라 곡면까지 보호하여 갤럭시S9+ 엣지 디스플레이도 보호가 됩니다. 좋은 것은 범퍼 케이스를 씌워도 장착이 가능하게 나온 것입니다. 보호케이스와 함께 풀커버를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좋습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필름은 선명하고 깔끔하게 부탁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강화유리 보호필름의 경우 곡면의 부착이 밀리거나 잘 안 붙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일룸은 케이스와 함께 부탁하고 사용하기 좋게 엣지 곡면을 잘 감싸 주었습니다.



그럼 9H 강화유리의 경우 어느 정도를 견뎌 낼 수 있을까?

갤럭시S9 플러스의 액정은 파손되기 쉽습니다. 특히 엣지가 적용되어 수리 비용도 더 비쌉니다. 갤럭시S9 플러스 액정 교체해보면 눈물을 머금게 되죠.

그래서 3만원 밖에 하지 않는 갤럭시S9 플러스 강화필름을 보험이다 생각하고 붙여 두게 된 것입니다.

9H 등급이 적용된 아일룸 풀커버는 안전하게 액정을 보호해 줄까?


▲ 모스 경도표


스펙상 9H 적용된 보호필름은 암석 강옥을 견딜 수 있는 강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칼끝(6.5H)와 다이아몬드(10H) 사이를 견딜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테스트한 것을 보면, 칼날이 아일룸 보호필름에 들어가지도 않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칼날로 긁어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의 액정을 충격으로 부터도 보호해줍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올레포빅 코팅, 3D 곡면 글라스, 9H 강화유리, 안티스크래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풀커버 적용된 갤럭시S9 플러스 보호필름 추천!

구매링크 : http://seion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19&cate_no=82&display_group=1

가격 할인가 : 3만1천원



적립금이 1,000원 + 1,000원 + 1,000원(친구 500원)


위의 링크에서 할인가 적용하여 갤9+ 강화유리를 3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회원가입하면 1,000원의 적립금을 주고 SNS에 팔로우 하면 1,000원 또 주고, 친구에게 추천하면 1,000원 적립(친구는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거 다 적용하면 가장 저렴하게 갤럭시 S9 보호필름을 구매하는 방법이죠?



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 디테일한 게 보이죠? 상단에 전면 스피커 부분은 가리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일룸 풀커버 갤럭시S9 플러스 보호필름은 평소 쓸때도 올레포빅 코팅으로 땀, 먼지, 지문등의 오염으로 강하게 되어 있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줍니다.


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여 설계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의 패키지 케이스입니다. 그럼 보호필름을 붙여 볼까요?



패키지 안쪽에는 매뉴얼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하드 보호필름이라 붙이기 쉬웠습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붙이기 난이도 : 하



알콜솜으로 갤럭시S9 플러스 액정을 깨끗하게 닦아 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고급천으로 액정의 물기를 제거합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하드타입이라 가장자리를 잘 맞추면 쉽게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는 엣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화유리 보호필름이 곡면으로 측면도 보호해줍니다.



상단부분도 깨끗하게 부착하였습니다. 99% 투명도를 갖춘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보호필름은 육안으로  봐도 선명했습니다.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착 후 모서리에 보호필름이 뜨는 지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강력하게 접착되어 깔끔하게 붙여져 문제가 없었습니다.



99% 투과율. 지문, 이물질 오염으로부터 선명함을 유지해줍니다. 갤럭시S9 플러스는 항상 깨끗한 상태로 손 지문도 거의 묻어나지 않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온 갤럭시S9 플러스 아일룸 강화유리 보호필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정 보호가 곡면까지 완벽하게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9H 강도라 혹시나 모르는 갤럭시S9 액정 파손에 대비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05만원의 갤럭시S9 가격대를 고려할 때 3만원대 보호필름은 결코 비싸지 않다고 여겼습니다.

계속 사용 중인데, 곡면에 보호필름이 뜨거나 먼지가 들어가는 문제는 아직까지 없었습니다. 또 위의 사진처럼 깔끔하게 유지해주는 올레포빅 코팅으로 지문 등의 얼굴이 묻어나지 않는 점도 장점이었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 액정에 붙일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찾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구매링크 : http://seion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19&cate_no=82&display_group=1

가격 할인가 : 3만1천원 (회원가입해서 적립금 꼭 노리시길!!)



본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제품과 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