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블랙다운 슈피겐 갤럭시 S9 플러스 케이스 색상 추천!


고민하다가 고른 갤럭시S9 플러스 색상은 바로 미드나잇 블랙이였습니다. 가장 깔끔한 블랙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케이스도 슈피겐 갤럭시S9 네오하이브리드 블랙 케이스로 깔맞춤 했습니다. 

스크래치에에 강한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라 믿고 쓸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1.2미터에서 26번 이상 낙하 테스트를 이상없이 통과하여야 주워지는 엄격한 기준이라 혹시 모르는 파손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게 진정한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범퍼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혹시 튼튼한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강력히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방금도 바닥에 갤럭시S9플러스를 떨어 뜨렸다가 주웠기 때문에 더욱 실사용 느낌을 전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ㅠㅠ)


후면은 빗살무늬의 미끌림 방지가 되어 있습니다. 또 갤럭시S9 플러스의 미드나잇 블랙 색상에 딱 맞는 블랙 색상이라 쓸 수록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튼튼한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


덜렁거리는 성격이 아니더라도 쓰다보면, 스마트폰을 바닥에 떨어 뜨리게 됩니다. 이때 재수없게 깨지게 되는 데, 폰 깨진 사람들이 가장 생각나는 게 바로 왜 그때 충격방지 케이스(범퍼 케이스)를 쓰지 않았을까... 강화필름을 안붙였을까.. 생각한다고 합니다.

중고나라 되팔이를 위해서라도 처음부터 좋은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사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스크래치나면 가격이 반토막나니깐요.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의 안쪽을 보니, 거미줄 모양의 굵은 홈들이 보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스파이더웹 패턴이 적용되어 있는 것인데, 외부로부터의 충격을 흡수해주게 설계가 된 것입니다.

또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케이스로 1.2미터에서 26번 낙하시 이상이 없어야 적합판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미국 군용 규격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가 통과한 것입니다. 그러니 튼튼합니다.




가장 깔끔한 갤럭시S9 플러스 블랙 케이스

전체적인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 제품의 모습입니다. 깔끔 / 세련 / 충격방지까지 딱 좋았습니다.




버건디, 페일도그우드, 아크틱실버, 건멩탈, 샤이니블랙 순으로 케이스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슈피겐 갤럭시S9 "샤이니블랙" 입니다.


단일 소재가 아닌 충격방지와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들이 섞여서 하나의 케이스를 만들어 줍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갤럭시S9 플러스 샤이니블랙 케이스


이번에 슈피겐 케이스를 쓰면서 좋았던 건 칼이 필요 없이 포장지를 찢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Try It 라고 쓰여진 부분을 당기면 포장지가 열립니다. 칼 찾아 삼만리 해본 경험을 볼 때 이런 건 좋더라고요.



손에 갤럭시S9+를 쥘때 그립감이 좋게 잘 만들어진 케이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측면모습. 카메라 부분과 액정을 보호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위, 아래를 봐도 깔끔합니다.




지문인식 되는 부분에는 손가락을 넣을 수 있게 매끄럽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지문인식으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써보니, 손 걸림이 많지는 않네요!



하단부분도 케이스보호와 디자인 부분이 신경쓰여 있습니다.


갤럭시S9 시리즈의 AR이모지. 완전 재미있습니다.


사진찍으려고 S9 플러스를 들어 보는 데, 케이스가 미끌림이 없어 들고 있기 편했습니다.

제가 써본 삼성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 중에서 가장 깔끔한 블랙 느낌을 주는 케이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드나잇 색상으로 정했기 때문에 바둑돌의 흑/백 처럼 깔끔한 케이스를 원했는 데, 슈피겐에 네오하이브리드 샤이니 블랙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S9 플러스 사고 몇번 떨어 뜨렸지만 (ㅠㅠ) 다행히 충격방지 케이스 덕분에 건사할 수 있었네요. 그래서 더욱 튼튼한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로 강력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슈피겐 갤럭시S9 플러스 케이스 : http://www.spige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97385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7xtVosEO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