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야식 대신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 집에서 즐기는 맥주안주


퇴근 하고 배달야식 대신 먹어볼만한 게 무엇이 있을까? 드라마, 예능 보면서 하하호호하면서 먹어본 불막창, 불닭날개, 불닭발은 정말 맛있었다.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는 데 대체로 맥주 안주로 모두 잘 어울렸다.

더구나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는 불맛이 확~느껴진다. 그래서 혀끝에 불맛을 느낄 수 있어 일반 밀봉 제품과는 달랐다.

수제직화요리로 국산 청양고추가루와 3가지 고추를 섞은 매운맛, 그리고 국산 원재로로 만들어서 안심이 된다. 급할 때 바로 전자렌지 돌려서 맥주안주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시간절약이 된다.


오늘은 무한도전 토토가3 에 나오는 전설의 아이돌그룹 1세대 H.O.T를 보면서 맥주안주를 찾았다. 얼마 전 택배로 받은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를 꺼내서 전자렌지에 돌려보았다. 추가적인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고 종류도 많아 좋다.



집안이 포차가 된다. 야식배달 음식보다 좋은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


일단 종류가 생각보다 많다. 내가 좋아하는 불닭날개가 있다. 매운맛/순한맛이 있어서 매운걸 못먹는 와이프는 순한맛! 나는 매운맛.

나도 너무 매운 것은 못먹는다. 적당히 혀가 얼얼할 정도다. 와이프에게 안맵다고 하니 뺏어 먹는다. 젠장.


구매사이트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15660616



후면에 보면, 제품마다 쓰이는 재료에 대한 상세 원료 정보가 나온다.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매운 맛을 내는 고추가루 등은 우리나라 것을 사용하였다.




뜯어 보면 진공밀봉 되어 보관하기도 좋게 되어 있다. 조금 오래도록 두고 먹을 수 있는 기간을 가진다.

그리고 이대로 바로 전자렌지에 넣으면 조리가 된다.




매운 닭날개와 훈한 닭날개 요리가 완성되었다.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고, 뭔가 그럴싸한 요리가 완성되었다.

와이프와 함께 저녁에 맥주 한잔하면서 먹기로했다.




맥주는 준비되었고,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 매운 불닭날개를 먹어본다. 

맵다~~ 악~~~ 

그런데 금새 적응이 된다. 와이프는 순한맛을 먹고 나는 매운맛을 먹었다. 나 역시 엄청 매운걸 못먹기 때문에 걱정을 하였는 데, 먹다보니 맵지 않고 매콤하다.

그리고 단맛이 조금씩돈다. 그랬더니 와이프가 내껄 먹는다. 헐..




야식으로 먹기 딱좋다. 사러 집앞에 나가지 않아도 되고 보관해 둔 맥주안주를 전자렌지에 돌리기만하면 된다.

맥주랑 먹으니깐 매콤한게 더 땡긴다. 딱 좋은 맥주안주다.



불로명작 수제직화요리, 집에서 즐기는 맥주안주




 구매사이트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15660616


구매는 위의 링크에서 가능하고,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다. 

퇴근 후 와이프와의 시간을 맥주타임으로 즐기면서 드라마와 예능을 보면서 하하호호 즐길 수 있었다. 애가 있으니 가끔 집앞에 포차를 가자니 힘들고, 집에서 포차 기분도 낼 수 있고 조리도 간편해서 아주 좋다. 자주 애용할만한 가성비와 맛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