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해외에서 데이터 로밍, 맘편한 데이터팩 유플러스 써요!


해외여행을 가려면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여행가방도 챙겨야 하고 가족여행일 경우 여행지에서 렌트도 해야 하는 데요. 스마트폰으로 맛집 검색과 웹서핑도 확인해야 하니, 여행갈 때 데이터로밍은 필수인데요! 데이터무제한 로밍으로 맘편하게 쓰려고 유플러스에서 맘편한 데이터팩이 출시되었습니다.



얼마 전 태평양을 건너 다녀온 미국여행! 힘들었지만, 꽤나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처음가는 미국이라서 걱정과 설레임이 반복되었는 데요. 사진도 많이 찍고 잘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LTE 데이터가 걱정입니다. 맛집도 찾아야하고 테더링해서 딸아이 아이패드도 보여줘야 하는 데, 데이터는 부족할까 걱정이더군요. 혹시나 데이터 많이써서 해외요금 폭탄이라도 맞는건 아닌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유플러스 해외로밍요금제


이럴때 이용하는 것이 바로 해외로밍 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다양한 요금제도가 나와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선택을 하면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처럼 안심하고 데이터통신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위의 여러가지 데이터로밍 중에서 맘편히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요금제 써봐!





이름부터 마음이 놓이죠? 신규로 출시된 해외 데이터로밍 요금제인데요. 이번 2018년 2월 1일부터 기존의 3개국에서 총 50개국으로 지원 국가를 크게 늘린 서비스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미국(미주)도 포함이되어 있습니다.




마음편하게 해외여행 로밍할 때 쓰는 맘편한 데이터팩

자세히 알아보기

 





그리고 얼마나 체류하는 지에 따라서 3일부터 최대 20일까지 지원되며 데이터의 사용량도 1.5GB ~ 4GB 로 늘어나기 때문에 더 적은 부담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데이터 소진에 따른 사용량을 문자로 알림을 받기 때문에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이용방법은 기존 요금제와 동일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출국일 전에 미리 해외로밍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날짜와 국가을 알려 주면서 신청하면 됩니다. 또 인천, 김포, 김해, 부산 등의 공항에서 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당일 신청해도 되니 부담이 없습니다.




지원되는 국가가 50개국으로 많고 점차 더 늘어 납니다. 아시아/오세아니아와 미국 등 유럽까지 포함해서 50개국에 이릅니다. 위의 목록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외로밍은 자동으로 로밍이 이루어져서 현지유심이나 에그, 포켓와이파이 등 다른 것들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다녀온 미국 여행할 때, 회사에서 급한 일로 새벽에 전화가 왔었는 데, 바로 받아 회사일도 응대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해외에서 언떤 일이 생긴다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기면 해외에서도 고객센터나 처리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해외여행갈때 맘편한 데이터팩과 같은 로밍을 이용해보시려면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부담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로밍! 이제 맘편한 데이터팩으로 자유롭게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