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음악 즐기고 유플러스 애플뮤직 응모하고 경품까지


애플뮤직과 유플러스가 손잡고 멋진 이벤트가 기획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음악시장의 강자인 애플뮤직을 경험할 수 있게 적극적인 이벤트에 나선 것인데요. 국내에서는 생소할 수 있는 애플뮤직은 4천만곡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하게 제약없는 애플뮤직은 신선한 경험을 해주게 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에 MP3 파일을 넣고 다니던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스마트하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손쉽게 음악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애플뮤직은 매우 간편하고 심플합니다. 




지금 애플뮤직 유플러스 프로모션 5개월 무료 혜택을 즐겨 보세요. 최신노래를 듣고 감상하기 편합니다. 




에어팟 시절을 기억한다면, 애플뮤직에 대한 환상을 가져도 충분합니다. 애플이 만들어 아름다운 UI와 환상적인 사용자 경험을 이야기 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뮤직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실시간 차트가 나오지 않고, 홈화면이 따로 없습니다. 그럼에도 애플뮤직은 둘러보기 탭을 눌러 모든걸 섭렵할 수 있습니다. 또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해서 지능적으로 음악을 추천하는 편리한 점도 있습니다. 




아직 더 경험해보고 싶은 애플뮤직, 100% 경품받자!


https://goo.gl/FipfG7

위의 링크를 통해서 애플뮤직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100% 경품을 받아 보았습니다. 카드뉴스를 읽고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애플뮤직에 대해서 더 잘 알 수 있는 꿀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라!! 당첨되었네~

참여하면 스타벅스 카페라떼,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팩, 문화상품권 3천원권, CPU 페레로로쉐 3구 상품을 노려볼 수 있는데요. 곧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코릿을 주는 센스! 커피가 안된건 좀 아쉽네요~




집앞에 있는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애플뮤직 관련 문자를 보여 주면,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당첨 받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괜히 간김에 애플 아이폰X 도 만져보았습니다. 애플뮤직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더 있는 분이라면, 물어보세요! 실시간 스트리밍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기회니깐요.




친구에게 초대장 보내기 이벤트도 있는데요. 이벤트1에 참여 후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하는 것입니다. 초대장을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이 모두 애플뮤직에 가입하면 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서 에어팟, Rayz 스피커, 에어팟, 사운드박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준다니, 응모해 보았습니다.





현재 유플러스에서 애플 뮤직을 5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뮤직으로 가장 심플하게 음악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국내 뿐 아니라 국외 음원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해 음악을 추천하는 등의 다양한 어시스던트 기능을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2월 28일까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유플러스 대리점에서 가입만 하면 애플 뮤직 5개월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유플러스 매장 방문 이벤트는 통신사 상관없이 응모할 수 있으니, 지금 만나보세요. 1월 25일부터 2월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경품 혜택이 주어지니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유플러스 애플뮤직 5개월 프로모션 100% 받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