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실버 위한 투명케이스, 패치웍스 루미나


정말 진리를 위한 아이폰X 실버를 위한 투명케이스가 있습니다. 미국 밀리터리 테스트인 MIL-STD-810를 통과한 케이스로 아이폰 범퍼케이스로 충격에 강하게 설계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장 좋은 아이폰X 투명케이스라는 것입니다. 아이폰X 색상 중에서 실버는 스테인레스가 더욱 고급스럽게 보여 이쁩니다. 후면의 화이트 색상은 가장 깔끔합니다.


이렇게 가장 애플 스럽게 디자인이 그대로 보여지게 쓰려면 투명케이스 만한 것이 없습니다. 아이폰X 투명케이스를 알아 보던 중 튼튼한 밀리터리 테스트 통과로 믿을 수 있고 깔끔한 투명이라 사용해 보았습니다.





미끌림 없이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보여 주었던 패치웍스의 루미나 입니다.


패치웍스 루미나 

http://storefarm.naver.com/patchworksmall/products/2287720419





아이폰X 실버 색상을 위한 투명케이스, 패치웍스 루미나




우선 패치웍스의 루미나는 2만4천원대의 저렴하지만 품질 좋은 투명케이스였습니다. 포장을 보면, 꼼꼼히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DROP 보호 제품이라는 로고가 보여집니다. 밀리터리 테스트 통과 제품이니 믿을 수 있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이 고유의 버튼감을 보여주고, 튼튼한 에어포켓을 갖추고 있다는 등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이제 장착입니다. 아이폰X 케이스의 구성품은 렌즈 클리닝과 투명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이렇게 디테일한 포장은 마음에 들더군요. 패치웍스 루미스 케이스는 안밖으로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이를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보호테이프는 제품이 혹시나 모르는 스크레치로 부터 보호해줍니다.





깔끔하게 투명하다.


아이폰X 투명케이스로 쓰기 참 투명하고 눈까지 맑아지는 투명도를 보여줍니다.




아이폰X 실버를 케이스에 밀어 넣었습니다. 좀 뻑뻑합니다.




아이폰X 투명케이스 장착완료!

심플하고 군더기 없이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모서리 부분은 낙하충격방지를 대비하기 위해서 조금 더 도드라진 에어포켓이 있습니다. MIL-STD-810 밀리터리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튼튼하리라 봅니다. 


루미나 EX 케이스는 아이폰X 를 거꾸로 엎어도 안전하게 보호해 주었습니다.





카메라 주변은 조금 더 보호되게 보호가이드가 튀어 나와 있습니다. 그외에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 줍니다.




아이폰X 하단 라이트닝케이블의 연결부는 덥게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전에 케이스 안에 모래 알갱이가 들어가서 기스가 다 났던 걸 생각하면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또는 험하게 쓰지 않으면 불필요 하기도 합니다. 덮게는 호불호가 갈립니다.




모래 등의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아이폰X 하단부분은 덮게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모래 알갱이가 들어가서 스마트폰에 스크래치가 발생했던 경험이 있어 덮개를 덮는 구조가 험하게 쓸때는 좋다고 봅니다.





투명해서 더욱 매력적인 아이폰X 투명케이스! 이번 패치웍스 루미나는 가장 깔끔하게 아이폰X 를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패치웍스 루미나 

http://storefarm.naver.com/patchworksmall/products/22877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