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판 미녹시딜 RIUP X5 PLUS, 써본 것중 가장 좋았던 미녹시딜


남성탈모에 대한 고민은 꽤나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완전한 대머리 수준은 아니지만, 점차 감소하는 머리카락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먹는 탈모약 프로페시아로 양방치료도 해보고, 강남의 유명한 한의원에서 한방치료도 해보았습니다. 결국 남성탈모는 장기전으로 준비해야 하더군요. 그렇게 알게 된것이 바로 미녹시딜 입니다.


미녹시딜은 부작용이 적고, 바르는 헤어타입으로 손쉽게 탈모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까지 미국판 미녹시딜 부터 지금의 일본 믹녹시딜 RIUP X5 PLUS 리업엑스5 플러스 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현재 일본 믹녹시딜 RIUP X5 PLUS 리업엑스5 플러스가 가장 좋았습니다. 이유는 편리한 용기, 그리고 일본내에서 유일하게 효과가 있다고 검증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미녹시딜 입니다. 용기 자체가 화장품처럼 매우 매끈하니 좋습니다. 그래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도 적당합니다. 다른 사람이 보았을 때 별다른 거부감도 없다는 게 장점입니다.




일본내에서 유일하게 효과가 있다고 이야기 되는 미녹시딜 입니다. 꾸준히 사용하여야 하며, 탈모의 경우 약물 치료를 중단하면 효과가 반감되니, 장기전으로 꾸준히 발라 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탈모전문의 교수 상담내용)



https://www.qoo10.com/su/401660291/Q107578318

[95,600원](▼5%)RIUP X5 PLUS / 발모제 / 일본 무료 직배송 / 일본에서 유일하게 탈모에 효과가 있다고 확인된 리업엑스5 플러스 / 탈모에 민감하신 분들께 추천상품! 탈모 예방

WWW.QOO10.COM


제가 구매하고 만족하고 있는 미녹시딜입니다. 일본 해외직구의 경우, 보통 별도의 배송료가 발생하지만, 위의 제품은 2개 묶음배송으로 무료 배송으로 발송됩니다. 무료 배송 / 관부세 없음 / 할인쿠폰 적용 3가지가 적용됩니다.




▲ MBC 마리텔 방송 :  https://www.youtube.com/watch?v=bt4jSq1TEB0


마리텔 방송에서도 미녹시딜 효과에 대해서 소개가 되었는데요. 효과가 있습니다. 전 효과를 보는 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장기간 미녹시딜을 바른 사람의 경우 옆머리가 자라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새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시간이 매우 많이 걸리니 단기간의 효과 보다는 장기전으로 가야 합니다. 그래서 묶음으로 2개 구매하여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탈모약 바르는 미녹시딜


해외직구로 구매한 것이며, 일본내에서 판매되는 일본판 미녹시딜입니다. 미녹시딜 5% 입니다.

남성의 경우 5% 미녹시딜을 사용하며, 여성의 경우 3% 미녹시딜을 사용하게 됩니다. 



▲ 여성용 미녹시딜

http://ndolson.com/4438


[US$56.40](▼10%)엘크라넬 두피 케어 영양제 100ml x 3개세트 / 여성 탈모 영양제

WWW.QOO10.COM

여성 탈모 영양제가 바로 위의 링크인데요. 엘크라넬 두피케어를 통해서 여자 탈모 예방과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엘크라넬을 보통 사용합니다.



일본판 미녹시딜의 장점은 스포이드가 내장형입니다. 머리를 완전히 건조 후 사용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물이 묻으면 5%가 묽어져서 2%로 떨어지니깐요.. 


하지만 혹시 짧은 머리라면, 머리감고 머리를 반쯤 말리고 발르고 다시 미녹시딜의 약간의 끈적함으로 스타일을 잡아주면 됩니다. 


미국판 미녹시딜 5%의 경우 스포이드방식이라 꼼꼼히 사용할 수 있었지만, 불편합니다. 일본 미녹시딜은 스포이드가 내장이며 더 편합니다. 머리 스타일 잡기도 더 좋아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누르기 전에는 스포이드가 보호되어 있습니다. 캡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스포이드를 한번 누르면, 나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꺼 써본 미녹시딜 중에서 가장 편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녹시딜은 하루에 2번 바르는 게 좋습니다. 아침, 저녁 그런데 시간이 안되면, 잠자기전 듬뿍 바르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동영상 참고)


그리고 미국판 미녹시딜을 쓸 때는 못느꼈는데, 일본판 미녹시딜 RIUP X5 PLUS 리업엑스5 플러스은 바르고 나면 시원하게 쎄~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거 두피가 자극되는 것 같고 좋습니다. 스포이드 내장으로 좋아서 기존 미국판 미녹시딜을 여기에 부워버리고 싶더군요 ㅋㅋ  꾸준히 사용하여 머리카락 빠짐이 감소하는 중이며, M자 / O자 탈모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적어도 4개월은 사용하라고 되어 있으니 너무 조바심 내지말고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www.qoo10.com/su/401660291/Q107578318

[95,600원](▼5%)RIUP X5 PLUS / 발모제 / 일본 무료 직배송 / 일본에서 유일하게 탈모에 효과가 있다고 확인된 리업엑스5 플러스 / 탈모에 민감하신 분들께 추천상품! 탈모 예방

WWW.QOO10.COM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