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투명케이스 아이폰X 깔끔하게 사용하기


아이폰X 낙하테스트(Drop TEST) 하는 거 보셨나요? 아이폰X 케이스 장착없이 사용하는 것은 좀 무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면 유리재질로 변경된 아이폰X 의 디자인은 무척이나 이쁘고 만족스럽지만, 충격에 취약하여 고민스러운데요.


아이폰X 고유의 느낌을 간직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인 슈피겐 아이폰X 투명케이스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우선 아이폰X 를 가장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손 미끌림도 없고, 케이스 모서리에 에어쿠션이 있어 충격방지가 가능합니다. 또 아이폰X 를 엎어 두더라도 케이스 다리가 있어 스크래치를 보호해줍니다. 그래서 아이폰X 케이스로 추천하고, 후면의 애플로고까지 깔끔하게 보여집니다. 




한손에 들어본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인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너무 미끌리는 케이스를 선호하지 않기 떄문에 더욱 좋았습니다. 미끌리는 재질은 손에서 잘 떨어뜨리게 되더군요.




아이폰X 투명 케이스로 깔끔하게 사용하는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아이폰X 를 개봉하고 좀 깨끗하게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아이폰X 투명케이스에 대한 욕심이 좀 있었는데요. 케이스는 투명케이스지! 라는 생각으로 깔끔하게 쓰고 싶은 분들있잖아요. 저도 그중에 한명이기도 합니다.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의 특징이라면,


- 투명케이스 (깨끗, 깔끔)

- 아이폰X 케이스를 전면/후면으로 엎어도 다리가 있어 디스플레이와 후면이 바로 닿지 않는다.

- 촉감이 좋다 (약간의 기분 좋은 끈적임으로 미끌림이 없다)

- 에어쿠션 (충격방지)

- 다양한 색상 (투명, 스페이스크리스탈, 로즈크리스탈, 레드, 매트블랙)

- 가격 적당 (비싸지도 싸지도 않아)

- 스크래치 걱정없네.


간단히 요약하여 보았습니다. 



혹시나 모르는 낙하에도 에어쿠션과 TPU 재질로 충격을 어느정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전 미끌림이 적어 떨어뜨리지는 않았지만, 충격시 에어쿠션이 보호해주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입니다. 상단에 Try It 이라고 된 부분을 당겨 주면 개봉. 칼도 필요 없이 개봉할 수 있는 스타일은 애플스럽네요.


투명케이스의 생명은 스크래치 방지겠죠? 포장을 열어보니, 전/후면에 모두 떼어내라고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었습니다.  이를 제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깔끔. 투명. 깨끗 합니다.


후면으로 아이폰X를 엎어 두어도 괜찮게 약간 튀어 나오게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약간 바닥에서 뜨게 되어 좋습니다.



전면. 외형을 해치치 않는 깔끔함.




카메라 부분도 깔끔.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이렇게 에어쿠션과 후면에 다리를 두어 케이스 자체도 보호해줍니다.



상단과 하단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아이폰X 케이스 정보 홈페이지 확인



워낙에 많은 아이폰X 케이스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각각 특색도 다양하고 기능도 다양합니다.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이라면 군더기 없는 심플함과 깔끔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도 충격보호가 되는 케이스로 아이폰X를 잘 보호해 주게 잘 덮어 주었습니다. 손 미끌림도 적은 케이스 재질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혹시 깔끔하게 아이폰X 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슈피겐 아이폰X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사용해보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느낌은 정리를 해보니, 아이폰X 케이스를 고르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dm5b_HZMPLU



슈피겐 업체로 부터 해당제품을 제공과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