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가죽 빈티지 카드케이스

2017.11.14 18:39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X 가죽 빈티지 카드케이스

최근 구매한 아이폰X 에 가죽케이스를 씌워 주었습니다. 엘라고에서 나온 아이폰X 카드케이스로 빈티지한 가죽으로 느낌이 좋은 케이스였습니다. 더구나 쉽게 카드를 아이폰X 에서 꺼낼 수 있는 카드케이스로 후면에 카드를 2장까지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애플페이가 되지 않는 국내에서는 아이폰X 교통카드로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해서 카드케이스는 상당히 필요합니다.

엘라고에서 나온 아이폰X 케이스는 심플해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천연가죽이라 더욱 느낌이 좋습니다. 이탈리아 베지터블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인조가죽과 달리 시간이 흐를 수록 더욱 멋스럽게 변하는 가죽가방이랄까요?


아이폰X 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케이스이라 손에 쥐면 편합니다. 하지만 개방되어 있는 버튼 부분이라 시원스럽게 터치할 수 있게도 되어 있습니다.




천연가죽의 아이폰X 카드케이스


정말 멋스럽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베지터블 천연가죽을 사용하였고 디테일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카드 2장을 넣어 휴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측면에 버튼은 개방형으로 오픈되어 있어 누르기 편리했습니다. 또 케이스 안쪽은 극세사 천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안감으로 부들부들~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X 가 스크래치가 케이스 때문에 생기지 않습니다.



매우 적당한 사이즈. 

카드형 케이스를 끼워도 아이폰X 가 돼지가 되지 않습니다. (뚱뚱해 지지 않습니다.)

손에 착 붙은 가죽느낌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천연가죽이라 좋네)


적당한 오픈식 케이스로 버튼부와 하단부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하단부가 오픈되어 있다는 것에 좋은점은 라이트닝 케이블 충전 할 때 악세사리에 따라서 케이스의 하단이 두꺼우면 완전히 닿지 않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은 보호하돼 약간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뒤집어 놓아도 바로 아이폰X 가 바닥에 닿지 않아 안전합니다.


카드형 집갑으로 꼭 필요한 아이폰X 케이스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가죽 촉감은 너무 좋네요. 또 가죽의 패턴이 생활습관에 따라 그대로 녹아 드니, 멋스러움이 그대로 있어 더 고급집니다. 아이폰X 케이스로 꼭 카드수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가죽케이스 제품으로 써보시죠. 멋스럽습니다.


▲ 엘라고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엘라고] 아이폰X 케이스 천연가죽 카드포켓 < 이렇게 검색하면 검색창에 나옵니다.


신고